메타태그

 
 
 

 

나는 몸신이다 멸치 굴 북어 요리 레시피 혈관 속 기름때 제거 혈관 건강 요리 대결 오세득 홍석천 이원일 셰프 특집 나는 몸신이다 382회 출연진 프로필 5월 5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382회 셰프 특집 먹어서 고친다 병에 좋은 요리 대결 2탄 2022년 5월 5일 방송 출연진 의사 치료 병원 어디 운동법 식단 식품

진행 : 정은아

게스트 :

나는 몸신이다 382회 셰프 특집 먹어서 고친다 병에 좋은 요리 대결 2탄

오세득 이원일 홍석천

혈관 건강 요리

 

이원일 북어 효종갱

홍석천 멸치 덮은 국수

오세득 굴굴한 날 친구가 필요한 날

레시피는 아래에 있습니다

 

'셰프 특집' 먹어서 고친다! 병에 좋은 요리 대결 2탄

예부터 음식으로 못 고치는 병은 약으로도 못 고친다는 말이 있지만, ‘양약고구(良藥苦口)’라고 해서 몸에 좋은 음식이 입에는 쓰다는 말도 있습니다.

‘몸에 좋은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게 어디 있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나는 몸신이다 ’'셰프 특집' 먹어서 고친다! 병에 좋은 요리 대결!‘

암세포만 골라 죽이는 요리에 이어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혈관 속 기름때 제거하는 3가지 요리를 소개하는데요!

육수만 내던 국물용 ’멸치‘는 가라! 멸치의 변신은 무죄 멸치요리!

물컹거리는 식감과 뻔한 초고추장의 조합에서 새콤달콤, 매콤까지 잡은 3단 콤보 ’굴‘ 요리!

해장하는 날이 아니면 외면받던 ‘북어’의 새로운 맛까지, 시식단을 사로잡은 셰프는 누구일까요?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