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살림남 이천수 강화도 펜션 풀빌라 숙소 위치 어디 촬영지 장소 살림하는 남자들 8월 13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564회 277회 2022년 8월 13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자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이천수 나이 42세 1981년생 키 174cm 2021 대한축구협회 사회공헌위원장 소속사 디에이치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2000su79/
이천수 아내 심하은 (나이 40세) 딸 주은이 (나이 10살) 이란성 쌍둥이 아들 주율 태강 어머니 박희야 아버지 이준만 할머니 김명례 처가 고흥 분매마을 장모님 백자영 
이천수 아파트 집 인천 청라 자이 아파트 펜트하우스 .. 본가 인천 집 

 

소고펜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850-1

010-6578-1155 

 

아이들 방학을 맞아 청라 조인성, 송도 송중기라 불리는 인천의 대표 미남(?) 가족과 함께 강화도 여행을 떠난 천수네인데요! 
인천 출신 후배들은 '인천이 낳은 월드컵 스타' 천수를 따르며 대신 짐을 나르고 아이들 케어까지 척척 해내는 반면 천수는 수심이 깊은 일반 수영장 대신 유아용 풀장에서만 노는 것은 물론, 족구 대결에서도 실수 연발입니다! 
저녁 식사 재료로 쓰일 장어 잡기에서도 손 안 대고 코 풀기를 반복하는 천수의 모습에 2002년 축구 영웅의 위상이 무너질 위기에 처했다고 합니다.!? 
과연 천수는 권위를 지키며 강화도 여행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이천수vs심하은, 불꽃 튀는 족구 대결...결과는?
‘살림남2’에서 강화도로 여름 휴가를 떠난 이천수 가족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 가족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이 펼쳐집니다.
이날 가족들과 함께 강화도로 여름 휴가를 떠난 이천수는 먼저 도착해 기다리고 있던 절친한 후배 가족들과 만나 물놀이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 가운데 "길거리에 (이천수) 플래카드가 즐비했다", "이천수의 아우라 때문에 접근도 못했다"는 등 후배들의 끝없는 이천수 추앙이 이어졌습니다. 
이어 “형님의 족구 실력을 보고 싶다”는 후배의 말에 이천수는 “눈 감고도 한다”며 자신감을 보였고, 심하은은 자신이 속한 엄마들 팀이 훈련으로 한층 강력해졌다면서 "우리가 다 덤비면 못 이겨!"라며 이천수를 도발했다고 합니다.
이에 3대 3으로 팀을 나눠 족구 대결을 하기로 한 이천수는 초반에는 다소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다가 심하은의 예상 밖의 실력에 당황했고 이후 국가 대표의 자존심을 걸고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고 해 과연 공 때리는 부부의 족구 대결 결과가 어떻게 됐을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킵니다.
한편, 강화도 명물 장어를 잡기 위해 나섰다가 시작부터 진흙에 빠져 꼼짝 못하는 굴욕을 당한 이천수는 승부욕에 불타 슬라이딩 태클을 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사투를 펼쳤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 얼굴과 온몸이 진흙 범벅이 된 이천수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이천수 팀 대 심하은 팀의 족구 대결과 우당탕탕 진흙밭 장어 잡이 현장은 13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살림남 이천수 강화도 펜션 숙소 수영장 유아용 풀장 풀빌라  위치 어디인지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