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KBS1 일꾼의 탄생 39회 충남 청양 수정리 마을 민원 9월 28일 

KBS1 전국민 민원해결 프로젝트 일꾼의 탄생 39회 2022년 9월 28일 방송 시간 시청률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특산물 택배 주문 문의 가격
출연 진성 손헌수 미키광수 
촬영지 장소

충남 청양 수정리 마을 첫 번째 이야기 
매~콤한 민원 찾으러 일꾼 삼총사가 충남 청양에 떴습니다!
광활한 고추밭 수확부터 역대급 규모의 도로포장도 오키도키~
감동의 물결 자아냈던 수도 펌프 공사 현장까지 개봉박두!

“동원이가 기다리고 있어”...진성이 만난 ‘동원이’의 정체는?! 감동의 현장 대공개!
충남 청양 간 일꾼 3총사, 2,000평 고추밭 수확 동참...매운맛 민원 해결!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 8월 말, 일꾼 3총사 진성, 손헌수, 미키광수가 충남 청양으로 향했습니다. 
여름 막바지 고추 수확과 역대급 규모의 진입로 공사까지 마을의 크고 작은 민원들이 줄줄이 요청된 상황에서 일꾼 3총사는 쉬지 않고 발 빠르게 민원 해결에 나섰습니다.
첫 번째 민원은 청양의 대표 특산물 고추 수확 요청이었습니다. 
광활한 2,000평(6,611m²) 고추밭에 입성한 일꾼 3총사를 반기던 어르신은 “비가 와서 고추가 많이 떨어졌다”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가수 진성은 “우리가 확실하게 일하겠다!”라며 전의를 다졌고, 고추를 정성스럽게 수확하며 어르신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게 했습니다.
다음은 홀로 사는 어르신의 집 앞 진입로를 포장해달라는 민원이었습니다. 
도로에서 집 앞까지 들어오는 흙길이 질척해 임시방편으로 부직포를 깔아 놓았는데 이끼가 끼어 위험한 상태였습니다. 
현장을 점검한 작업반장 진성은 능숙하게 견적을 냈고 곧장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평탄화 작업을 한 흙길에 15톤 파쇄석이 깔리는 순간, 진성은 “파쇄석이 잘못 온 것 같다”며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공사를 중단한 일꾼 3총사와 전문가의 4자 대면이 이루어진 가운데, 과연 민원은 무사히 해결될지 주목됩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어르신은 “동원이, 다현이가 기다리고 있다”며 일꾼 3총사의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그런 그들 앞에 등장한 것은 거위 두 마리였습니다. 
어르신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준 거위를 목욕시키고 식수로 사용하던 지하수 수도 펌프가 고장 나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어르신을 위해 일꾼들이 나섰습니다. 
일꾼 3총사와 민원인을 놀라게 한, 감동의 지하수 샘솟던 현장은 28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 KBS 1TV <일꾼의 탄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