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KBS1 어린이 동물티비 47회 2022년 9월 28일 방송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진행 : 캠벨 에이시아 나이 15세 고향 부산 (현재 거주) 학력 용문초등학교 졸업 캐나다인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

#VCR1 걸작동물극장-카이만 악어, 판타날에서 살아남기

브라질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판타날 습지’. 다양한 야생 동물의 천국인 이곳에는 조용히 사냥감을 노리는 특별한 포식자가 있다는데. 그 정체는 바로 ‘카이만 악어’다. 물속에서 조용히 입을 벌리고 있다가 물고기가 다가오면 강력한 이빨로 순식간에 물고기를 먹어 치우는 카이만 악어! 사냥법이 특이한 만큼 짝짓기 방법도 유별나기로 유명하다. 수컷 악어가 등을 떨면서 소리를 내고 물방울을 튀기는 것이 바로 운명의 짝을 유혹하는 행동인 것. 독특하고 정열적인 짝짓기 직후, 암컷 카이만 악어가 낳은 알에서는 약 50일 후 새끼 악어가 태어난다. 성체일 땐 강한 포식자지만 갓 태어난 직후엔 천적들의 위협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는 어린 카이만 악어들! 설상가상, 기후변화로 길고 지독해진 판타날의 건기 때문에 어린 악어들이 안전하게 살아남을 강과 호수마저 메말라가고 있다는데. 과연 새끼 카이만 악어는 무사히 살아남아 어른이 될 수 있을까? 판타날 습지의 포식자 카이만 악어의 생태와 성장을 함께 지켜본다.

#VCR2 동물 차트-다섯손가락

동물의 세계에서는 특별한 재주로 대결을 펼치는 대회들이 있다고 한다. 시선 집중! 이색 능력을 뽐내는 동물들을 만나본다.

1. 반려견과 보호자의 완벽 호흡! 도그 어질리티 대회.

2. 느림보 중 가장 빠른 동물은? 느림보 동물들의 달리기 대회.

3. 종을 뛰어넘는 한판 승부! 햄스터와 인간의 빨리 먹기 대결.

4. 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견공들의 시원한 서핑 대결!

5. 하늘의 지배자 송골매와 레이싱카의 긴박감 넘치는 스피드 대결!

기상천외! 동물들의 이색 대회 BEST 5를 만나본다.

#VCR3 전국반려동물자랑

마흔일곱 번째 주인공은 스탠더드 푸들 짤짜리(4살, 암컷)를 키우는 전지안(8세) 어린이! 짜리는 푸들 중에서 제일 덩치가 큰 스탠더드 푸들 종이다. 무려 등길이 65cm에 다리는 42cm! 짜리가 서면 지안 어린이보다 키가 클 정도란다. 또 지안 어린이가 매일매일 정성을 들이는 일과 중 하나는 바로 짜리의 머리를 빗겨주는 일이다. 곱슬곱슬해서 잘 엉키는 스탠더드 푸들의 털은 매일 섬세하게 빗질로 관리를 해줘야 하기 때문! 여기에 활동량이 많은 짜리를 위해 매일 산책하기, 터그 놀이해주기까지! 귀엽고 매력적인 여동생 강아지 짜리와 다정하고 섬세한 지안 어린이의 활기찬 일상을 함께 들여다본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