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런닝맨 621회 강원도 가고 싶드래요 어쩔 벌칙 올림픽 기분만 강원도 특집

아리아리동동 2022. 9. 18. 07:24

 

SBS 런닝맨 621회 2022년 9월 18일 방송 시간 우승 출연진 나이 옷 단체복 협찬 의상 맨투맨 티셔츠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트레이닝복 츄리닝 시계 귀걸이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지석진 (나이 55세) 유재석 (나이 49세) 김종국 (나이 45세 ) 하하 (나이 42세) 양세찬 (나이 36세 1986년 12월 8일생) 송지효 (나이 40세) 전소민 (나이 35세)

런닝맨 621회

강원도 가고 싶드래요

어쩔 벌칙 프로젝트 마지막

강원도에서 즐기는 식도락 여행

막국수 수육 메밀 전병 감자전

강원도 별미 먹을 생각에 잔뜩 들뜬 멤버들

그런데..

긴급 기분만 강원도 특집?!

어쩔 벌칙 프로젝트 벌칙 리스트

그리고 마침내 공개되는 역대급 벌칙 리스트

"나 전 재산 걸께"

"나 엄마 아빠 걸어?"

역대급 벌칙을 피하기 위해 전 재산 심지어 부모님까지 거론되는 현장..;;;

그리고

런닝맨 미니 올림픽

어쩔 벌칙 결승 경기 현장 대공개

'런닝맨', 어쩔 벌칙 프로젝트 종료…'역대급 벌칙' 받을 1인은 누구?

SBS '런닝맨'에서는 '역대급 벌칙'을 받게 될 최종 벌칙자 1인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이번 방송은 그동안 이어진 장기 프로젝트 '어쩔 벌칙 프로젝트'의 마지막 레이스로 꾸며집니다.

녹화 당일, 태풍 소식으로 인해 애초 기획했던 강원도 레이스가 긴급 취소되며 대체 특집으로 강원도 촬영을 가지 못한 심경을 담은 '강원도 가고 싶드래요' 레이스를 진행, 이 레이스를 통해 4주 프로젝트의 최종 벌칙자 2명 중 1명이 결정됩니다.

벌칙자 선정을 앞두고 멤버들은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벌칙 스티커가 가장 적은 1명은 벌칙에서 제외된다는 소식에 멤버들은 격한 동요를 일으켰습니다.

특히, 유력한 벌칙 후보 지석진, 하하, 양세찬은 "유재석이 벌칙 스티커가 하나도 없어서 몰아줘야 한다.", "(반전의) 그림 하나 만들자"며 '빅 픽처' 연합을 만드는가 하면, 유재석은 "결국 난 벌칙을 안 받을 것이다"라며 얄밉게 맞대응해 불꽃 튀는 신경전을 이어갔습니다.

한편, '런닝맨'은 '어쩔 벌칙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청자에게 '매운맛' 벌칙 후보지를 받아와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대망의 벌칙 리스트가 공개되고 멤버들은 "이건 가면 안 된다", "진짜 피하고 싶다"며 아연실색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어쩔 벌칙 프로젝트' 역대급 벌칙의 정체는 1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