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널A 펜트하우스 10회 이루안 지반 연합 3대3 구도 장명진 서출구에 차가운 돌변

애니 2022. 9. 20. 16:50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10회 2022년 9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마스터 MC 유진

집사 김일중

8인 출연자 지반 이루안 (배우) 서출구 (래퍼) 장명진 이시윤 (카이스트 재학생) 최미나수 (미스코리아) 임현서 (변호사) .. 탈락 조선기 김보성 낸시랭

우승 상금 최대 4억

믿음 배신 반전의 주인공은?

‘펜트하우스’ 장명진, 서출구에 차가운 돌변? “저는 처음 듣는 얘기라서”

채널A의 새로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 오랫동안 ‘신뢰 관계’를 구축했던 ‘브레인’ 서출구와 ‘북한 남자’ 장명진이 날 선 대립을 보입니다.

20일 방송될 ‘펜트하우스’ 10회에서는 서출구와 장명진이 서로에 대해 품고 있던 생각이 엇나가며 균열이 예고됩니다.

서출구는 장명진에 대해 “내가 보는 명진 님은 ‘말한 건 지키는’ 사람이다. 그 부분에 대한 신뢰가 있다”며 “명진 님도 날 믿는다. 우리 관계는 ‘인간 대 인간’이다”라고 지금까지 서바이벌에서 뚝심 있는 플레이를 해 온 장명진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장명진은 “나는 살아남는 게 우선이다. 살기 위해선 어디에든 충성한다”고 서출구와는 다소 결이 다른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앞서 10회 예고편에서는 장명진이 “맞네요. 오늘 제가 그걸 알게 된 거네요”라고 서출구에게 서운한 듯 말하고, 당황한 서출구가 “전 분명 형한테 그걸 말했어요”라고 수습하려는 듯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그러나 장명진은 “저는 처음 듣는 얘기라서...”라며 서출구에게서 마음이 떠난 듯 차가운 표정을 지었습니다.

래퍼 서출구는 가상화폐 투자로 거금을 잃은 뒤 서바이벌 ‘펜트하우스’에 참여, 지금까지 구성된 2개 연합과 모두 긴밀하게 소통하며 ‘브레인’의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랩 못지 않게 빠른 두뇌 회전 능력을 가졌지만,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숨기고 계속해서 살아남으며 탈락자를 배출해야만 하는 극한 상황에 지쳐 ‘이루안 연합’에 “나 이제 박쥐 안 한다”고 눈물의 약속을 한 바 있습니다.

탈북자 출신 유튜버로 래퍼 활동도 겸하고 있는 장명진은 서출구와 달리 김보성 탈락 뒤에는 누구에게도 속마음을 제대로 드러내지 않고 자신만의 플레이를 이어왔습니다.

그러나 어느 연합에도 속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 가는 대로 탈락자 투표에 나서는 특성 덕에, 장명진은 현재 ‘이루안 연합’과 ‘지반 연합’으로 3대3 구도가 형성된 가운데 단 1인의 ‘와일드카드’가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탈락자를 좌지우지하게 된 장명진이 서출구에 대해 믿음을 잃은 것인지, 아니면 이것이 단지 오해일 뿐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