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정태우 처가 집 방문 잔소리왕 사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569회 282회 2022년 9월 24일 방송 시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정태우 나이 41세 1982년생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과정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인스타그램 @_jungtaewoo/
정태우 아내 장인희 (나이 40세 1983년생 직업 항공사 승무원 ) 아들 정하준 정하린 (나이 13세 2010년생, 8세 2015년생) 여동생 정혜리 정태리 (남편 배우 이승효) 어머니 오여사
정태우 집 일산 아파트 카라반
딸만 셋인 인희네에서 든든한 아들 노릇 중인 사위 태우인데요!
하지만... 장인, 장모님은 그런 태우의 방문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태우의 애정 어린 잔소리가 지나쳐서라고 하는데요~
오늘 태우의 잔소리 목적은 바로 단 하나, ‘건강검진’이라고 합니다
1년에 쉬는 날은 딱 하루!
건강검진도 미뤄두고 일만 해왔다는 장인, 장모님인데요...
계속해서 건강검진을 거부하는 부모님이 답답한 인희는 자리를 떠버립니다,
인희를 바라보던 태우는 장인, 장모님 설득에 나서는데요!
과연 금쪽같은 사위 태우는 두 분의 마음을 돌리고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요?!
배우 정태우가 장모님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에 출연하는 탤런트 정태우는 장인 어른과 장모님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태우는 장모님을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장모님은 정태우에 대해 "반갑고 좋은데 잔소리를 많이 한다"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정태우는 "아무리 바쁘셔도 끼니 시간이 되면 우유라도 한 컵 드시고, 영양제라도 챙겨 드셔야 한다", "어깨가 아프시면 물리치료를 받든가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게 좋다)" 등의 말을 이어갑니다.
이후 장모님은 장인 어른에게 "정서방 또 시작됐다"라고 알린다. 장인 어른 역시 "어휴, 정서방 또 시작됐어"라고 말합니다.
이를 지켜보는 정태우 아내 장인희는 웃음을 감추지 못합니다.
올해 나이 41세인 정태우는 직업이 승무원인 장인희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습니다.
그는 '살림남'을 통해 와이프 장인희와 자녀들을 모두 공개 중입니다.
또한 그는 어머니와 여동생 등 가족들을 소개하기도 했스빈다.
부인과 두 아들들, 어머니와 여동생들에 이어 방송에 등장하는 정태우의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