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물 건너온 아빠들 미국 아빠 니퍼트 집 용인 아파트 한국인 아내 써니 아들 라온 라찬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 5회 2022년 9월 2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게스트 소이현
미국 아빠 니퍼트
더스틴 니퍼트
본명 더스틴 데이비드 니퍼트
나이 42세 1981년생
학력 웨스트버지니아대학교
데뷔 2005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입단
인스타그램 @dnippert40/
아파트 집
재혼 한국인 아내 써니
아들 라온 라찬 형제
집 용인 아파트
야구 아카데미
용인 빅드림 베이스볼 아카데미
운동 DNA까지 꼭 닮은 아들들과 야구 교실 데이트, 미국 아빠 ‘니퍼트’
KBO 레전드 40인에 선정된 영원한 히어로!, 니느님 출연!!
미국 아빠, 야구선수 니퍼트인데요
그런 아빠의 운동 DNA를 꼭 닮아 아침부터 힘이 넘치는 라온 라찬 형제입니다
에너자이저 형제들을 몸으로 직접 놀아주는 니퍼트인데요
키 203cm 아빠가 태워주는 목말부터 엄마 몰래 먹어 더 달달한 사탕을 얻을 수 있는 총싸움 놀이, 그리고 놀이가 끝난 후 두 아들을 위해 니퍼트가 직접 만드는 아침밥까지..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닌 니퍼트의 육아 일상입니다
아빠의 야구 교실에 함께 방문한 니퍼트와 아이들인데요!
"아빠 아니고 코치야"
오전의 친구 같은 아빠에서 야구 수업에서만큼은 장난 없이 완벽 코치로 변한 니퍼트입니다!
과연 레전드 야구선수 니퍼트가 하는 야구 특별훈련은 무엇일까요?!
소이현과 함께 외국인 최초 100승을 달성한 KBO 레전드 투수 니퍼트가 ‘물 건너온 아빠들’ 육아 반상회를 방문합니다.
니퍼트는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해 통산 102승을 기록한 데 이어 KBO 레전드 40인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니퍼트가 등장하자 한화 이글스, 두산 베어스 팬으로 알려진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크게 반깁니다.
특히 소이현은 “니퍼트가 나오면 든든했다. 직접 보니 더 멋있다”라고 팬심을 폭발시킵니다.
니퍼트는 ‘물 건너온 아빠들’을 통해 6살 라온, 5살 라찬 형제와 하루를 보내는 다정한 미국 아빠 일상을 공개합니다.
라온, 라찬 형제는 장난기 가득한 얼굴을 띠며 아침 일찍부터 칼싸움하고 2미터 장신 아빠에게 매달려 노는 등 에너자이저 면모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특히 두 형제는 야구선수 출신 아빠를 닮아 아침 일상부터 게임, 밥 먹는 것까지 승부욕을 활활 불태웠다는 전언입니다.
니퍼트는 전력을 다해 아이들과 놀아주면서도 훈육할 때는 엄격한 모습을 보여 아빠들의 관심을 모읍니다.
이날 니퍼트는 다른 육아 동지들처럼 라온, 라찬 형제와 아침밥 전쟁을 벌입니다.
아이들이 먹으려고 하지 않자, 니퍼트는 단호하게 아이들을 훈육합니다.
이어 자신만의 육아 ‘밀당 고수’ 스킬을 발휘하자, 이를 지켜본 소이현이 크게 감탄합니다.
니퍼트의 ‘니느님’식 훈육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