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경진 열애설 스캔들 전영록 포차 라이브 이혼 재혼 이유 스토리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82회 2022년 9월 27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자동차 맛집 식당 촬영지 장소 출연진 나이 프로필 옷 원피스 선글라스 안경 가방 모자 신발 시계
출연 : 박원숙 이경진 혜은이 김청
박원숙 나이 73세 전남편 3번의 이혼 (첫남편 서씨 이혼 재결합 이혼 교포 이혼남 김씨와 재혼 이혼) 임현식 재혼 루머 아버니 만화가 박광현 아들 서범구 사망
박원숙 남해 집 카페 박원숙의커피앤스토리 전화 055-867-1030
혜은이 나이 68세 전남편 최정수 재혼 두번째 이혼 전 남편 김동현 ( 1950년 생 71세 ) 딸 아들
김청 본명 김청희 나이 60세 학력 성북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 데뷔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 대표작 사랑과 야망
김청 전남편 배준성 직업 사업가 이혼 (3일 만에 파경) 어머니 김도이 반려견 사랑이
이경진 나이 67세 1956년생 키 162cm 학력 호서대학교 골프학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 결혼설 미혼 유방암 투병 조카 집 아파트
촬영지 장소 .... 옥천 집 주소 : 충북 옥천군 군서면 월전리 .. 집주인 이종면
전영록 나이 69세 키 168cm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중퇴)
전영록 아내 임주연 전부이 이미영 딸 장녀 전보람 차녀 전우람 장남 전유빈(2002년생) 차남 전효빈 아버지 황해, 어머니 백설희
전영록&이경진, “열애설 났던 사이”...40년 만에 만난 열애설 주인공?
전영록&이경진, 40년 만의 재회한 열애설의 주인공!
이날은 절친 혜은이의 초대를 받은 청춘스타 전영록이 네 자매의 옥천 하우스를 찾았습니다.
자매들과 인사를 나누던 중 “경진 언니와 일해본 적 있냐”는 김청의 질문에 전영록은 “우리는 염문설이 났던 사이”라고 답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당시 청춘스타였던 열애설의 주인공 전영록과 이경진이 재회하는 현장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열애설 당사자인 두 사람이 직접 밝히는 스캔들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전영록, 히트곡 뒷이야기 전격 공개...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의 원래 주인 아니다“
전영록은 히트곡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전영록은 양수경에 대해 “내 제천 지부 팬클럽 소속”이었다고 말하며 양수경을 발굴하고,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를 선물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전영록은 김지애의 노래로 알려진 <얄미운 사람>이 사실은 주현미에게 주려고 만든 노래라고 밝혔습니다.
전영록은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또한 원래 주인이 있었다고 말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는데. 전영록의 메가 히트곡을 부를 주인공이 될 뻔한 사람은 과연 누구였을까요?
전영록의 포장마차 라이브 콘서트 열려... 이경진이 눈물 흘린 이유는?
이날, 자매들은 김청의 주도로 마당에 포장마차를 설치했습니다.
일명 ‘포청마차’를 찾은 전영록은 “인생에 있어서 첫 포장마차”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을밤 감성 콘서트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50년 지기 혜은이와 전영록은 쉽게 볼 수 없는 환상의 듀엣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전영록이 만들고 혜은이가 가사 일부를 작사한 <어느 벚꽃이 흐드러진 날에>를 함께 부르며 환상의 절친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두 사람의 노래를 듣던 이경진은 갑자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경진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까요?
영원한 청춘스타 전영록과 함께한 꿈같은 하루는 9월 27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