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홍김동전 10회 우영 닉쿤 7000만원 동전 지구탐험대 2탄
KBS2 홍김동전 10회 2022년 10월 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
게스트 ‘시우민 X 정혁 X 백호’와 함께하는 <동전! 지구탐험대> 제2탄!
대한민국 칸에 도착한 현무FC, 잠들어있던 승부욕을 깨운다는데요?!
월드컵 4강 신화를 쓴 축구 레전드 이천수와 동전 프리킥 대결을 펼칩니다!
무려 동전 5개가 걸린 손 떨리는 대결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혹시... 돈 좀 빌려줄 수 있을까요?”
카타르 칸에 도착한 부끄악마, 친구에게 1억 빌리기에 도전합니다!
‘2PM 닉쿤’부터 ‘엑소 세훈’까지 스타 총출동하는데요!
유재석, GD 등 황금 인맥 소유자 세호가 ‘1만 원’에 농락당한 사연은 무엇일까요?
홍김동전 배 축구 경기는 사실 아이템전이었다는데요?!
아이템 플렉스를 위한 동전 획득 보너스 게임!
페이크 난무 '여왕피구'부터 축구 여신 오하영과 함께하는 ‘월드컵 퀴즈대결’까지!
정신 번쩍 들게 하는 강력한 벌칙을 견디고 동전을 획득한 팀은 과연 어디일까요?!
10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서는 김숙, 주우재, 백호, 정혁의 ‘현무FC’과 홍진경, 조세호, 우영, 시우민의 ‘부끄악마’로 팀을 이룬 ‘동전 지구 탐험대’ 2탄이 공개됩니다.
김숙의 ‘현무 FC’ 팀은 2002 월드컵의 주역 이천수의 집을 찾아 집밥먹기 미션에 나섭니다.
김숙과 절친한 이천수는 김숙을 비롯해 주우재, 정혁, 백호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데요.
그러나 반가움도 잠시 김숙의 노련한 집밥 요청이 이어지자 방문 목적을 눈치 챈 이천수는 경계태세를 가동하며 “내가 집밥을 해줘야 하는 거네? 그럼 내 말 잘 들어야겠네”라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곧이어 이천수는 하는 수 없다는 듯 집밥으로 ‘라면, 김치, 공깃밥’을 제시합니다.
이날 이천수는 축구계 최고 악동답게 과거의 상상 초월 사건들에 대해 솔직한 뒷이야기와 함께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의 한국 대표님의 성적을 전망합니다.
이천수는 과거 경기 중 옐로카드를 받았던 경험담을 전하며 “제가 월드컵 때 말디니 머리를 찼던 건 지금으로 치면 징계감”이라며 “그 때는 VAR이 없었다”고 말합니다.
이어 이천수는 과거 스페인 리그에 입단하면서 한 인터뷰 비화를 비롯해 ‘못생긴 축구선수’라는 별명에 대해 자신은 ‘박지성보다는 위급 안정환보다는 아래급’이라고 자평해 멤버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런가 하면 대한축구협회 임원을 맡고 있는 이천수는 우리나라 대표팀의 카타르 월드컵 전망에 대해 “16강 간다”고 예언해 모두의 시선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