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104회 뮤직뱅크 MC 이채민 장원영 KBS 스타 아나운서 홈커밍데이 박수홍 아버지 폭행 응급실 정일우 뇌동맥류 투병 이상보 마약 투약 무혐의 처분 리슨업 결승전 연중+ 10월 6일
연중 104회 뮤직뱅크 MC 이채민 장원영 KBS 스타 아나운서 홈커밍데이 박수홍 아버지 폭행 응급실 정일우 뇌동맥류 투병 이상보 마약 투약 무혐의 처분 리슨업 결승전 연중+ 10월 6일
KBS2 연중플러스 연중+ 104회 2022년 10월 6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어디 촬영지 위치 촬영장소 차달여
진행 : 김태진, 김승혜
장원영, ‘뮤직뱅크’ 새 MC 이채민에게 “너무하다”고 외친 사연은?
[개릴라 데이트] 박군 “가수 은퇴하려고 했었다” 충격 발언
[연예가 헤드라인] 마약 투약 혐의 누명 벗은 이상보, 직접 밝힌 당시 상황 공개?
[SNS 뉴스] 재벌 며느리부터 홍콩댁까지... KBS를 떠난 ‘아나운서 홈커밍데이‘
[기획취재 끝까지 간다] 박수홍 父 폭행에 응급실... 당시 상황 어땠길래?
오는 6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다양한 연예계 현장을 찾아갑니다.
먼저,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MC를 맡은 류준열과 영화 <고속도로 가족>으로 부산을 찾은 정일우를 만납니다.
이어 마약 투약 혐의를 벗은 배우 이상보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연예가 헤드라인‘, ‘뮤직뱅크’ 새 MC로 합류한 배우 이채민과 기존 MC 장원영의 인터뷰부터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리슨 업’의 파이널 현장을 소개하는 ‘가보자GO!’.
그리고 가수 박군의 반려견 ‘오월이’와 함께하는 ‘개릴라 데이트’, KBS를 떠나 활약하고 있는 스타 아나운서들의 근황을 전하는 ‘SNS 뉴스’, 방송인 박수홍의 친형 횡령 혐의 구속 사건의 핵심을 알아보는 ‘기획취재 끝까지 간다’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알찬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먼저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인 영화 <고속도로 가족>으로 부산을 찾은 정일우와 함께합니다.
이날 정일우는 해운대 해변을 걸으며 9년째 뇌동맥류 투병 중인 사실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는데요.
이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도 가졌다고 해 기대를 모읍니다.
그리고 개막식 현장을 방문한 <연중 플러스>!
레드카펫 행사장을 가득 메운 인파 속 스타들을 만나보는가 하면 개막식 MC를 맡은 배우 류준열과의 인터뷰까지 진행했습니다.
류준열은 MC를 맡은 소감과 오는 11월 개봉하는 영화 <올빼미>로 개봉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습니다.
한편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배우 이상보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봅니다.
이상보는 체포 당시의 상황을 전하며 120만 원의 검사 비용을 직접 지불한 것을 비롯해 조사 과정에서 억울했던 부분을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또한 그의 현재 심경부터 앞으로의 활동 계획까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공개합니다.
다음으로 ‘뮤직뱅크’ 신고식을 치른 새 MC 이채민과 기존 MC 장원영을 만나본다. 이날 첫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풋풋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호흡을 알아보기 위해 가진 밸런스 게임에서 장원영은 이채민에게 “너무하다”고 외쳐 그 이유를 궁금케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리고 오는 8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 (이하 ‘리슨 업’) 파이널 현장을 전합니다.
치열한 서바이벌이 펼쳐진 가운데 과연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최종 우승을 가르는 결승전은 8일 진행되는 ‘리슨 업’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전 국민이 사랑했던 KBS의 얼굴들!
이제는 방송가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타 아나운서들을 ‘SNS 뉴스’에서 소환해봅니다.
결혼 발표와 함께 방송가를 떠난 후 재벌가 며느리의 남다른 클래스를 보여준 스타부터 ‘원조 아나테이너’에서 연예계 홍콩댁 1호가 된 후 남편과의 데이트는 물론 초호화 보트 파티로 부러움을 자아낸 스타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한남동 초고가 주택에 거주하며 남편에게 플렉스를 아끼지 않는 아내를 둔 스타까지.
KBS를 빛냈던 스타 아나운서들의 화려한 근황을 이날 ‘SNS 뉴스’에서 소개합니다.
이어 ‘개릴라 데이트’에서는 애견 유치원 일일 선생님이 된 이수지가 가수 박군과 그의 반려견 ‘오월이’를 만나봅니다.
‘오월이’의 유치원 수업에 직접 참여한 박군은 수업이 끝난 후 “힘들다”며 바닥에 주저앉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