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만나러갑니다 564회 일본 여중생 요코타 메구미 납북 사건 그리고 그의 한국인 남편 이만갑 출연진 프로필 10월 9일
이제만나러갑니다 564회 일본 여중생 요코타 메구미 납북 사건 그리고 그의 한국인 남편 이만갑 출연진 프로필 10월 9일
채널A 이제만나러갑니다 이만갑 리만갑 564회 2022년 10월 9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진행 : 남희석 김종민 허지웅 진중권 ... 신은희 신은하 김아라 류희진 김서아 정유나
'일본 여중생 요코타 메구미 납북 사건, 그리고 그의 한국인 남편'.
북한판 막장드라마?!
최고존엄의 출생의 비밀!
北 김정은, 사실 일본 황실의 후손?
하루아침에 사라진 13세 여중생!
20년 만에 북한에서 발견되다!
북한에서 이뤄진 한, 일 국제커플 결혼식!
부부의 정체는... 북한이 납치한 납북자?!
국내 방송 최초! 납북된 여중생 메구미, 그 남동생과 이만갑의 단독 인터뷰!
日 여중생 장기 미제 실종 사건…그녀가 북한에서 발견된 이유는?
오는 10월 9일(일)에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연출 김군래/작가 장주연, 이하 ‘이만갑’)에서는 일본 여중생 메구미 납북 사건을 재조명합니다.
1977년 일본에서는 열세 살 여중생이 하굣길에 사라진 사건이 발생하는데요. 학교에서 집까지의 거리 고작 500m, 그의 실종을 본 사람 또는 증거가 아무것도 없어 사건은 오리무중이 됩니다.
그리고 20년 후 그의 현 주소지가 밝혀지게 되는데요.
20년간 풀리지 않던 여중생 장기 미제 실종 사건의 실마리를 제공한 인물은 북한 간첩이었다고 합니다.
오는 방송에서는 평양에 살고 있다는 메구미의 충격적인 근황과 한국 방송 최초로 그의 남동생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됩니다.
이어, 북한이 어린 소녀를 납치하는 이유에 대해 일본 여권과 북한 간첩들을 교육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데요.
이에 메구미는 북한 간첩들의 일본어 교육 선생님으로 살며 지옥 같은 삶을 살고 있다고 전한 것입니다.
또 그녀는 현재 그곳에서 만난 남자와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메구미의 납북사실이 알려지며 일본 열도는 메구미 송환 운동을 펼치는데요, 이는 최초의 북일 정상회담으로 이어지게 되며 김정일은 이례적으로 당시 일본 총리 고이즈미에게 납북사실을 인정하고 사과까지 했다고 합니다.
과연 메구미는 그리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세 살 여중생 납북사건! 그 충격적인 결말은 10월 9일 일요일 밤 11시에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