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는내운명 동상이몽 265회 오상진 김소영 아파트 집 북카페 어디 딸 나이 10월 10일
SBS 너는내운명 동상이몽 265회 오상진 김소영 아파트 집 북카페 어디 딸 나이 10월 10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65회 2022년 10월 10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위치 어디 촬영지 촬영장소 옷 패딩 원피스 가방 구두 신발 모자
오상진 나이 43세 1980년생 키 179cm 학력 울산 학성고, 연세대학교 경영학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 출신 MC 방송인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인스타그램 @sangjinoh/
오상진 아내 김소영 (나이 36세 1987년생 OBS경인TV MBC 아나운서 출신 MC 방송인 인스타그램 @thing_1022/) 딸 셜록
오상진 아버지 오의종 (현대중공업 상무) 오상진 여동생 오하루 (사진 회화 작가)
오상진 김소영 부부 망원동 북카페 상호 당인리 책발전소
오상진 김소영 아파트 집
'동상이몽2' 오상진 김소영, 신혼 때와 180도 달라진 ‘결혼 6년 차’ 일상 공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국가대표 아나테이너 부부’ 오상진, 김소영이 합류합니다.
10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됩니다.
과거 달달한 신혼 생활을 여과 없이 공개하며 ‘결혼 장려 커플’로 불렸던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결혼 6년 만에 180도 달라진 현실 일상을 공개합니다.
당시 김소영과의 신혼 생활을 다룬 책까지 출판하며 ‘사랑꾼 남편’으로 등극했던 오상진인데요.
그랬던 그가 결혼 6년 차에 접어든 현재 “그 책은 내 인생의 흑역사”, “살다 보니 생각이 바뀐 부분도 많다”라는 위험한(?)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습니다.
오상진의 폭탄 고백에 아내 김소영은 “나를 사랑했던 게 흑역사라고?” 반문,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묘한 긴장감이 조성됐다고 합니다.
또한 전문가 급 요리, 살림 실력이 소문나며 ‘엄친아 남편’ 타이틀까지 획득한 오상진이 아내 김소영을 내조하는 진짜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 김소영은 “‘엄친아’ 남편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많다”라며 오상진의 ‘반전 민낯’을 폭로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오상진은 “놀고 싶다”, “아내의 사업이 잘 돼서 ‘한량’처럼 살고 싶다”라며 CEO로 거듭난 아내를 폭풍 내조하는 진짜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한량을 꿈꾸는 범생이’ 오상진의 반전 일상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두 사람의 러브하우스와 네 살배기 딸을 최초 공개합니다.
특히 여태껏 ‘너는 내 운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의문의 물건이 부부의 집 곳곳에서 발견되자, MC들은 “집도 모범생 스타일”이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집니다.
이어 얼굴은 물론 이름조차 비밀에 부쳤던 부부의 딸이 방송 최초로 공개됩니다.
두 사람의 딸은 명문대 출신 엘리트 아나운서 부모의 두뇌와 외모를 쏙 빼닮아 생후 36개월에 한글까지 마스터했다는데. ‘IQ 148’ 아빠 오상진이 밝히는 그 비결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을 모읍니다.
‘워너비 엘리트 부부’ 오상진, 김소영의 리얼한 현실 결혼 생활은 10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