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널A 강철볼 피구전쟁 8회 강철국대 대천고 대결 결과 라인업 피구 국제대회 참가구 어디

아리아리동동 2022. 10. 11. 07:28

 

채널A 강철볼 피구전쟁 8회 2022년 10월 11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강철국대 14인 김승민 박준우 구성회 이동규 김건 이주용 오상영 정해철 박도현 황충원 이진봉 최성현 김정우 .. 오종혁(자진하차 허리부상) ... 윤종진 (와일드카드합류)

강철국대 대천고

외야수 주장 최서후 손승민

구성회

(전!력!투!구!) 더이상 패배는 없습니다! 첫 승을 향한 강철국대의 간절한 염원이 시작됩니다

필사의 강속구

첫 승을 향한 간절한 염원

더이상 패배는 없습니다

전력질주해 달려온 강철국대의 최종목표 국제대회 참가국이 공개됩니다

피구전쟁이 펼쳐집니다

‘강철볼’ 처참한 2연패 후 3차 평가전…독기 충전 강철국대, 무리한 캐치로 대거 아웃되었는데요?

구성회X김건X최성현, 강철국대 ‘최고 에이스’ 삼각편대 공격 가동하는데요…작전 성공하는 걸까요?

“앉아서 볼 수 없었어!” 역대급 경기 예고! 11일(화) 밤 9시 20분 8회 방송됩니다!

“이번에 지면 끝이다!”

채널A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의 ‘강철국대’ 14인이 대천고와 손에 땀을 쥐는 3차 평가전을 치릅니다.

오는 11일(화) 밤 9시 20분 방송하는 ‘강철볼’ 8회에서는 대한민국 피구 국가대표로 선발된 ‘강철국대’ 14인이 1, 2차 평가전에서의 처참한 패배 후, ‘사생결단’의 심정으로 대천고와 3차전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이에 앞서 ‘강철국대’ 멤버들은 ‘피구 명가’ 마산무학여고에서 혹독한 전지훈련을 치렀으며, 이날 현장에는 마산무학여고 선수들이 직접 찾아온 것은 물론, ‘롤링볼’ 선물까지 안겨줘 ‘강철국대’ 14인의 마음을 찡하게 만듭니다.

그 어느 때보다 절박한 심정으로 3차전을 시작한 이들은 경기 초반부터 분위기를 주도합니다.

그러나 창단 4개월 만에 스포츠클럽 우승을 이뤄낸 대천고의 공격이 시작되자, ‘강철국대’ 선수들은 “공이 너무 빠르다”며 혼비백산합니다.

더욱이 공에 대한 집념으로 무리한 캐치를 감행한 선수들이 우수수 아웃되는 ‘대반전’ 상황까지 펼쳐져 긴장감이 커져갑니다.

다시 한번 전열을 가다듬은 ‘강철국대’ 팀은 외야수 구성회와 김건, 센터 공격수 최성현 등 ‘최고 에이스’들의 삼각편대 공격을 가동하며 대천고의 기세에 맞불을 놓습니다.

이에 경기를 지켜보던 마산무학여고 선수들은 “앉아서 볼 수 없었어!”라며 일제히 ‘돌고래 함성’을 발사합니다.

과연 ‘강철국대’ 14인이 벼랑 끝 3차 평가전에서 짜릿한 첫 승을 거들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