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의 같이삽시다 84회 이지현 나이 인스타 전남편 결혼 재혼 이혼 사유 딸 서윤이 아들 우경이 근황 같이삽시다3 출연진 10월 11일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84회 이지현 나이 인스타 전남편 결혼 재혼 이혼 사유 딸 서윤이 아들 우경이 근황 같이삽시다3 출연진 10월 11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84회 2022년 10월 11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자동차 맛집 식당 촬영지 장소 출연진 나이 프로필 옷 원피스 선글라스 안경 가방 모자 신발 시계
출연 : 박원숙 이경진 혜은이 김청
박원숙 나이 73세 전남편 3번의 이혼 (첫남편 서씨 이혼 재결합 이혼 교포 이혼남 김씨와 재혼 이혼) 임현식 재혼 루머 아버니 만화가 박광현 아들 서범구 사망
박원숙 남해 집 카페 박원숙의커피앤스토리 전화 055-867-1030
혜은이 나이 68세 전남편 최정수 재혼 두번째 이혼 전 남편 김동현 ( 1950년 생 71세 ) 딸 아들
김청 본명 김청희 나이 60세 학력 성북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 데뷔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 대표작 사랑과 야망
김청 전남편 배준성 직업 사업가 이혼 (3일 만에 파경) 어머니 김도이 반려견 사랑이
이경진 나이 67세 1956년생 키 162cm 학력 호서대학교 골프학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 결혼설 미혼 유방암 투병 조카 집 아파트
촬영지 장소 .... 옥천 집 주소 : 충북 옥천군 군서면 월전리 .. 집주인 이종면
이지현 나이 40세 1983년생 고향 고양 키 162cm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학사 소속사 BS컴퍼니 인스타그램 @peace89421/ (비공개)
이지현 전남편 김중협 (회사원 2012년 결혼 ~ 2016년 이혼) 재혼 안과의사 이혼 딸 김서윤 (나이 10살 2013년생), 아들 김우경 (나이 8살 2015년생 ADHD)
이지현 아파트 의왕 집 .. 해링턴플레이스 추정
11일 방송에는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게스트로 찾아옵니다.
이지현, 아들 덕분에(?) 재조명된 가족.
이지현, 딸 서윤이 & 아들 우경이 근황 깜짝 공개합니다
큰언니 박원숙의 초대로 이혼 후 홀로 두 아이를 양육 중인 방송인 이지현이 옥천을 찾았습니다.
이지현은 ”아들 우경이가 많이 좋아졌다“며 ADHD(주의력결핍과다행동장애)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또 ”(우경이가) 예전에는 학교를 안 가려고 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너무 일찍 가서 문제“라며 웃었고, 사교성 좋은 걸크러쉬 딸 서윤이의 자랑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지현은 우경이가 두 자릿수 곱셈을 암산으로 푼다며 남다른 수학 재능을 공개했고, 이에 박원숙은 ‘우영우’ 아니냐며 아들 우경이에 대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한, 이경진은 우경이의 할머니팬을 자처하고 나서기도 했다는데요...
자매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우경이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이지현, 혼인신고만 했던 두 번째 결혼... "시댁에서 아이들 절대 안 된다며 반대"
이지현은 재혼과 재혼 이혼과정에 대해 이야기 하며, 두 번째 결혼이 시작부터 순탄하지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이지현은 ”그쪽도 아이가 둘 있는 돌싱이었다“며 재혼했던 상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시댁에서 아이들은 절대 안 된다며 반대했다“면서 살림을 합치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먼저 진행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이지현은 ”매일 밤 아이 손을 붙잡고 울었다“며 눈물을 보여 자매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지현에게 아직 아물지 않은 상처로 남은 두 번째 이혼의 전말은 무엇이었을까요?
이지현, 두 번의 이혼 소송으로 보낸 30대... "부모님께 죄인이 된 기분“
이지현은 10년 동안 두 번의 이혼으로 인한 소송으로 30대를 보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지현은 이혼을 거부했던 첫 남편과의 소송에 대해 ”있었던 일, 없었던 일까지 모두 끄집어내야 했다“며 정신적으로 피폐해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남편과의 만남의 끝도 결국 이혼이었다며, 소송하면서 아이들 양육까지 해야 했던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지현은 ”부모님이 경제적으로 많이 도와주셨다. 나는 집안의 죄인이다“라며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 자매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는데요. 부모님을 향한 이지현의 진솔한 속마음은 방송에서 공개한다고 합니다
작지만 강한 두 아이의 엄마, 이지현과의 하루는 10월 11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