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아바드림 3회 반이바니 마리앙 정체 누구
TV조선 아바드림 3회 2022년 10월 1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유세윤 이용진
드림캐처 양세형 유인나 김현철 이진호
제작사 페르소나스페이스, 갤럭시코퍼레이션
패널 : 룰라 채리나 김현철
드리머 삐뚜르 빼뚜르 자이언트 손 커엽이
반이바니 마리앙 정체 누구?
반이바니
우주 최강 귀염둥이 토끼
마리앙
1120살 개구쟁이
"나는... 슬플 때 노래를 불러"
매력 끝판왕 아바타들의 등장! 입을 다물 수 없는 아바와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아바드림'
10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아바드림'에서는 새로운 '드리머' 2인이 출연하빈다.
첫 번째 주인공 '반이바니'는 토끼처럼 깜찍한 외모와 매력으로 현장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반이바니'를 본 유인나는 "내가 방송하는 곳에 서프라이즈로 나타난다. 눈이 정말 닮았다"며 가수 아이유를 언급합니다
또 '반이바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드림캐처'와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에 박선주는 "'반이바니'는 아이돌 메인 보컬이다. 수준이 굉장히 높다"며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반이바니'에 이어 골목대장 '마리앙'이 출격합니다.
출연자들은 '마리앙'의 남다른 텐션과 밀레니엄 감성을 보고 1세대 아이돌로 추측합니다.
god 박준형, H.O.T. 강타, 젝스키스 김재덕부터 배우 공유, 가수 황치열 등 다양한 예측들이 이어지빈다.
'마리앙'은 '아바드림'에서 연예인 축구단 소속으로 평소 축구를 즐긴다고 고백합니다.
이와 함께 학창 시절 판소리를 했으며, 사물놀이 패와 관현악부 단장까지 맡았다고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