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계속된다 장미 국화 백합 꽃 3인방 소개팅녀 나이 직업 나솔 삼총사 솔로 민박 특집 1기 영호 4기 영수 8기 영수 민박집 촬영지 장소 나솔사계 11회 출연진 인스타 10월 20일
사랑은 계속된다 장미 국화 백합 꽃 3인방 소개팅녀 나이 직업 나솔 삼총사 솔로 민박 특집 1기 영호 4기 영수 8기 영수 민박집 촬영지 장소 나솔사계 11회 출연진 인스타 10월 20일
ENA SBS PLUS 나는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11회 2022년 10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데프콘 가영이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11회
'나솔 삼총사'의 '솔로 민박' 특집
"내가 돈 많이 벌어, 돈 잘 굴릴 남자 원해"…'나솔사계', 범상치 않은 이상형 고백
'솔로 민박'의 첫인상 선택에서 현장을 발칵 뒤집는 대반전 결과가 공개됩니다.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11회에서는 '성악가' 1기 영호, '조섹츤' 4기 영수, '한량 미생' 8기 영수의 '솔로 민박' 특집이 본격적으로 펼쳐집니다.
이날 태안의 한 민박집에서 만난 '나솔 삼총사' 세 사람은 첫 끼로 라면을 나눠 먹으며 짠내 나는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이때, '장미', '국화', '백합'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여성 출연자 '꽃 3인방'이 차례로 등장해 '나솔 삼총사'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핍니다다.
그런가 하면, '꽃 3인방'도 '나솔 삼총사' 못지않은 독특한 면모로 눈길을 끕니다.
특히 한 여성 출연자는 "제가 돈을 많이 번다. 돈을 잘 굴려줄 수 있는 남자를 원한다"며 범상치 않은 이상형 고백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킵니다.
또한 '꽃 3인방'은 감당이 힘들 것 같은 '나는 SOLO' 전 기수 출연자를 밝히는데, 많은 선택지 속에서도 '몰표'가 나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잠시 후, 이들은 '첫인상 선택'에 돌입합니다.
이때 '나솔 삼총사'는 민박집 방문 앞에 서서 '꽃 3인방'의 선택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짠내 웃음을 유발합니다.
그 가운데, 모두가 예상치 못한 대반전 결과가 일어나, 이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X가영X9기 옥순이 "대체 무슨 매력이지?"라며 혀를 내두릅니다.
더불어 복잡 미묘한 삼각관계까지 더해지며 심장 쫄깃한 사태가 벌어집니다.
과연 '솔로 민박'에서 펼쳐지는 '솔로 탈출' 재도전 특집에서는 어떤 전쟁이 발발되는지, 의외의 '의자왕'은 누구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립니다.
.........................................
1기 영호
성악가 최용호
나이 39세
키 177cm
학력 중앙대학교 성악과 학사 함부르크음악대학 대학원 오페라과 석사
인스타그램 @yongtenor/
유튜브 불꽃남자 최용호
8기 영수 이름 영석
나이 37세
직업 외국계 무역 상사 화학 원료 수출입
인스타그램 @ilchimgeosa
유튜브 일침거사
흥많고 음주가 좋아함
이상형 자기의 일을 묵묵하게 해나가는 심지 곧은 여자
키 크고 건강미 넘치는 배구 선수 스타일 이상형 고예림 (배구 선수) 키 큰 여자 175cm 이상
인생이 예술
친구 방송 작가
솔로 된지 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