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319회 전무송 아내 이기순 가족 나들이 숙소 펜션 배우 가족 아들 교통사고 딸 사위 며느리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319회 2022년 10월 23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원피스 모자 선글라스 신발 시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맛집 식당 카페 촬영지 촬영장소
60년 배우 인생, 전무송
[언론보도] 전진우 교통사고 후 눈 떠보니 일주일 지나 얼굴 터지고 소장 파열, 구례 용방2터널서 승합차 화물차 충돌 4명 사상
잊을 수 없는 아들의 사고
전무송
나이 81세 1942년생 (고향 황해도 해주 출신)
키 174cm
학력 서울연극학교
아내 이기순
딸 전현아 (30년차 배우 나이 52세 1971년생 학력 동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 석사 1994년 SBS 공채 4기 탤런트)
사위 김진만 (42년차 배우 출신 교수, 나이 54세 1969년생)
아들 전진우 (24년차 배우 나이 47세 1975년생)
며느리 김미림 (28년차 배우)
가족의 연기 경력 도합 184년?!
아파트 집
데뷔 60년차 역사라 불리우는 배우 전무송
행복한 가족에게 찾아온 고통의 순간을 공개합니다
배우 전무송의 인생 이야기
TV조선은 23일 오후 7시 50분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방송합니다.
배우 전무송이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전합니다.
1964년 연극 ‘춘향전’으로 데뷔한 전무송은 이날 자신이 연기를 시작한 때를 회상합니다.
그는 “당시 영화배우 신성일, 제임스 딘이 인기 있었기 때문에 ‘배우’라는 직업 자체가 멋있어 보였다”며 “우연히 보게 된 연극에 매료돼 곧바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전무송은 20여 년을 무명 배우로 지내다가, 1981년 영화 ‘만다라’의 ‘지산’ 역할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같은 해 대종상영화제 신인상과 남우조연상까지 받았습니다.
전무송은 “마흔의 나이에 신인상에 호명된 것이 민망하기도 했지만, 그로 인해 20년 연기 생활이 보상받는 기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무송 가족의 나들이 모습이 공개됩니다.
7년 전 대형 트럭과 부딪혔다가 이제는 건강을 회복한 아들의 사연도 공개됩니다.
전무송은 “가족이 눈앞에 있는 것 자체가 감사한 일이라는 걸 깨달았다”고 말합니다.
집안이…배우 전무송, 와이프 공개→자녀-사위-며느리 모두 배우?
배우 전무송이 자신의 근황을 직접 전합니다.
동시에 그의 나이와 리즈 시절 모습, 아내, 자녀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는 배우 전무송은 아내를 공개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전무송은 부인에 대해 "이 사람은 평생 사랑할 수 있겠구나(싶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프러포즈 멘트가 "우리 가문 좀 일으켜줘"였다고 회상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무송은 아들과 딸, 사위, 며느리 등 가족들을 모두 공개합니다.
전무송의 딸은 배우 전현아, 아들은 배우 전진우, 사위는 배우 김진만, 며느리는 배우 김미림입니다.
동시에 전무송은 아들 전진우의 교통사고 당시를 회상합니다.
그는 "앰뷸런스 소리만 들리면 가슴이 덜컹거린다"라고 털어 놓습니다.
또한 전무송은 "연극 한다고 했을 때 나는 반대한다고 했다"라며 자녀들의 배우 생활을 반대했던 이유 등을 설명합니다.
배우 전무송의 올해 나이는 82세입니다.
그는 데뷔 이후 각종 연극과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는 와이프와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전진우, 딸 전현아를 자녀로 뒀습니다.
이들 모두 직업은 배우입니다.
또한 자녀들의 배우자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인 '배우 집안'입니다.
배우 전무송이 해당 방송을 통해 어떤 인생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