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사람들 3회 김용건 잔치국수 조하나 이상미 나이 전원일기 개똥엄마 남영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3회 2022년 10월 2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 8부작
이상미
59세 독신 미혼 (다른 이름) 이해윤
1982년 MBC 15기 공채 탤런트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혜란 역
조하나
나이 51세 1972년생
키 170cm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겸임교수, 조하나춤자국 대표
학력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
1991년 KBS 공채 탤런트
인스타그램 @hanacho0320/
전원일기 금동부인 남영
20년 만에 전원일기 며느리들이 뭉쳤습ㄴ지다
김용건 vs 김수미 폭탄 선언급 70금 대화 속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3화에서는 하룻밤을 함께 지내고 흥 나는 아침을 맞이하는 전원일기 식구들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이날 3화에서는 아침 일찍 기상한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과 게스트로 방문한 김혜정, 박순천, 이숙의 본격 전원 라이프가 소개되었습니다.
태권 소녀로 변신한 이숙과 권투 러버 이계인은 마치 사랑 싸움을 하듯이 깜짝 한판 승부를 펼치며, 김혜정과 박은수는 20년 전 그대로 꽁냥꽁냥 다정한 부부케미를 보여줍니다.
둘째 날에도 반가운 게스트가 전원 하우스를 찾습니다.
아침 요정으로 방문한 깜짝 게스트들 역시 20년 만에 다 함께 모인 것에 대한 감격을 감추지 못합니다.
아침 식사와 함께 근황 이야기가 오가며 화기애애한 K-가족 모임이 이어지는데요, 분위기 메이커 김용건과 김수미의 폭탄 선언급 거침없고 아찔한 70금 대화가 속출, 현장을 초토화시킵니다.
그 외 김수미와 쌍봉댁 이숙, 며느리들의 흥 넘치는 밭일 모먼트, ‘수미네 반찬’ 수제자로 주부 9단급 실력을 지닌 김용건을 중심으로 한 박은수와 이계인의 고군분투 ‘용건네 새참’ 만들기 등 명랑 유쾌한 모습이 펼쳐집니다.
또한 20년 만에 만난 소회를 나누며 서로의 진심과 진한 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뭉클한 재회기는 시청자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