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68회 신병 고양이는건드리지마 귀향 줄거리 결말 출연진 엄지윤 연우 나이 인스타 프로필 10월 27일
심야괴담회 68회 신병 고양이는건드리지마 귀향 줄거리 결말 출연진 엄지윤 연우 나이 인스타 프로필 10월 27일
MBC 심야괴담회 68회 2022년 10월 27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어둑시니 투표 결과 스페셜 괴스트 출연 재연 배우 여배우 괴담 줄거리 결말
진행 : 김구라 김숙
괴담꾼 : 연우 엄지윤
연우 본명 이다빈 나이 27세 키 170cm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 졸업) 인스타그램 chloelxxlxx/
엄지윤, '심야괴담회'서 사연 듣다 눈물까지
오늘(27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MBC [심야괴담회]에서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대반전의 키를 쥐고 있는 역할로 활약 중인 배우 연우와 방송계를 종횡무진 중인 개그우먼 엄지윤이 출연합니다.
MZ 세대의 아이콘답게 당찬 발걸음으로 녹화장에 등장한 연우와 엄지윤인데요.
이들은 섭외 당시부터 극과 극 괴담 취향을 드러냈습니다.
어릴 적부터 ‘공포물 마니아’ 였던 연우는 [심야괴담회] 섭외 소식을 듣자마자 ‘올 것이 왔다’며 들뜬 마음으로 녹화를 기다렸다고 합니다.
이에 반해 엄지윤은 [심야괴담회] 출연을 앞두고 남모를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서 공개됩니다.
한편, 연우는 갈고닦은 연기력으로 괴담을 소개해 녹화장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MC들은 연우의 사연에 ‘차원이 다른 이색 반전’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반면 엄지윤은 녹화 내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길 여러 번!
마지막 사연을 듣다가는 급기야 눈물(?)까지 보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극과 극 ‘괴담이몽’ 활약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 [심야괴담회]에서는 결말을 예상할 수 없는 대반전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는데요.
우리 생활관에 수상한 신병이 입소했습니다?
매일 밤, 자신을 죽여달라고 하는 이등병의 비밀은? '신병'.
우리 집 다락방엔 동물들을 괴롭히는 할머니가 삽니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할머니의 정체는?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
할머니 빈소에 할머니를 죽인 여자가 나타났습니다!
상상도 못 한 할머니 죽음의 비밀, '귀향'.
출연진의 영혼을 쏙! 빼놓은 역대급 괴담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고 있습니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