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폴600미터 동감 블랙팬서 자백 데시벨 정직한후보2 난지구반대편나라로가버릴테야 줄거리 결말 824회 10월 29일
영화가좋다 폴600미터 동감 블랙팬서 자백 데시벨 정직한후보2 난지구반대편나라로가버릴테야 줄거리 결말 824회 10월 29일
KBS2 영화가 좋다 823회 2022년 10월 22일 방송 시간 줄거리 결말 감독 출연 배우 개봉일
▶ 요주의 픽
<동감> 2022.11.16.
(연출 : 서은영 / 출연 :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1999년, '용'은 첫눈에 반하게 된 '한솔'을 사로잡기 위해 친구에게 HAM 무전기를 빌린다. 2022년, ‘무늬’는 인터뷰 과제를 위해 오래된 HAM 무전기를 작동시킨다. "씨큐... 씨큐... 제 목소리 들리세요?" 개기 월식이 일어난 날, 시간을 뛰어넘어 기적처럼 연결된 ‘용’과 ‘무늬’는 서로의 사랑과 우정을 이야기하며 특별한 감정을 쌓아가는데... 1999 - 2022 마음을 수신합니다.
▶ 존박의 플레이리스트
<블랙 팬서> 2018.02.14
(연출 : 라이언 쿠글러 / 출연 :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 뇽오)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 소문의 시작
<자백> 2022.10.26.
(연출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한 유민호(소지섭).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나나)는 죽어있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하루아침에 성공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의 변호사 양신애(김윤진)를 찾는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양신애는 완벽한 진술을 위해 처음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하고, 사건의 조각들이 맞춰지며 유민호가 감추고 있던 또 다른 사건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 아찔한 인터뷰
<데시벨> 2022.11.16.
(연출 : 황인호 / 출연 :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물이 끓는 주전자 소리, 창문 여는 소리, 놀이터 아이들의 웃음 소리… 잠시 후, 거대한 굉음과 함께 단독 주택이 폭발했다는 뉴스 속보가 전해진다. 그리고, 뉴스를 지켜보던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에게 걸려온 전화 “소음이 커지면 터집니다. 다음 타깃은 축구 경기장이에요”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관중들로 가득 찬 축구 경기장을 다음 테러의 타깃으로 지목하는 폭탄 설계자(이종석)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의 위협은 계속되고, 사상 최대의 도심 폭탄 테러를 막기 위해 모든 비밀을 손에 쥔 폭탄 설계자를 찾아야만 하는데…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오늘 반드시 이 폭발을 막아야만 한다!
▶ 도도한 영화
<폴: 600미터> 2022.11.16
(연출 : 스콧 만 / 출연 : 그레이스 펄튼, 버지니아 가드너)
지상에서 가장 높은 600m 타워 내려갈 단 하나의 길이 끊겼다! 핸드폰 먹통 식량 전무 잠들면 추락 한계 초과! 압도적 스릴! 지금껏 없었던 고소공포에 전율한다!
▶ 1+1
<정직한 후보2> 2022.09.28
(연출 : 장유정 / 출연 :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은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며 고향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다. 하지만 정직하면 할수록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지지율 앞에 다시 뻥쟁이로 돌아간 그 순간, ‘주상숙’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 이번엔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까지 주둥이가 쌍으로 털리게 되는데... 재미도 2배! 웃음도 2배!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가 돌아왔다!
▶ 1+1
<난 지구 반대편 나라로 가버릴테야> 2014년
(연출 : 미구엘 아테타 / 출연 : 벨라 손, 스티브 카렐, 제니퍼 가너)
가족들이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 초등학생의 소원을 다룬 가족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