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기적의 습관 153회 백승일 홍주 딸 하랑 집 건강 식단
TV조선 내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 153회 2022년 11월 1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사는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출연 : 손범수 안현모 김환
전문가 : 안태환 이비인후과 전문의 남재현 내분비내과 전문의, 고도일 신경외과 ... 김정문 치과, 유병욱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동현 안과 전문의, 방숙현 피부과 전문의, 이고은 재활의학과
게스트 : 백승일
백승일
아내 홍주 딸 백하랑
두부 무쌈 말이 건두부 요리
백승일 본명 백장사 나이 47세 (1976년생) 고향 순천 학력 순천상고 직업 가수 전 씨름선수
백승일 아내 홍주 (본명 홍주현 나이 45세 키 165cm 학력 대구예술대학교 한국음악학 학사 소속사 로가 엔터테인먼트) 딸 백하랑 장모 정완순
백승일 홍주 집 아파트 빌라
매일 가족을 위해 채식 위주의 식사를 하는 아내인데요
남편과 딸은 이 식사가 달갑지 않습니다 ..
아내가 나간 틈을 타 음식 사냥을 시작하는 부녀인데요
아빠와 딸의 먹방 대란이 시작됩니다!
천하장사 백승일의 건강 식단
TV조선은 1일 오후 7시 ‘기적의 습관’을 방송합니다.
이날 방송에선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씨름 선수 백승일이 아내 홍주와 함께 출연합니다.
이날 부부는 함께 이삿짐 정리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정리를 시작한 지 30초 만에 백승일이 피로를 호소하며 누워버리자 홍주의 잔소리 세례가 이어집니다.
겨우겨우 가구를 몇 발짝 옮긴 백승일과 달리 홍주는 가뿐히 물건을 나르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하장사 집안의 특별한 식사 메뉴가 공개됩니다.
홍주는 두부를 먹기 좋게 자른 뒤 한 차례 건조시키며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요리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홍주의 요리법을 보고 칭찬을 건네는 닥터진은 “건조한 두부는 일반 두부보다 단백질과 마그네슘을 더 잘 섭취할 수 있다”며 “두부의 식물성 단백질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 혈관 노화를 늦추기도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홍주와 반대로 돼지고기 먹는 것에 집중하는 백승일.
닥터진은 “적색육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져 당뇨 등의 위험이 올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