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애의참견 사랑해무새 끊임없이 사랑해 확인 하는 여자친구 여친 남자친구와 15년 절친 선 넘는 행동 수항한 남친

아리아리동동 2022. 11. 1. 19:44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8회 2022년 11월 1일 방송 시간 배우 여배우 나이 인스타 프로필

출연 : 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

연참 드라마 출연배우 재연배우

곽승현 김성미

“오빠! 나 얼마나 사랑해??”X100

끊임없이 사랑을 확인하고픈

사랑해무새(?) 여자친구에

녹화장엔 5MC의 절규가 가득..!

화요일 밤 “8시 30분!” kbsjoy 본방사수

.

.

.

#148회 #예고 #연애의참견3 #KBSjoy

#화요일밤8시30분 #본방사수

#김숙 #한혜진 #서장훈 #곽정은 #주우재

#연참Actor #곽승현 #김성미

연애의 참견 시즌3 148회

4개월째 연애중인 고민녀, 15년 절친의 선 넘는 행동은 무엇?

한혜진, 남친 절친…바람에 극대노

남자친구와 고민녀의 절친의 사이가 수상합니다.

1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48회에서는 5개월째 연애 중인 25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고민녀의 15년 지기 절친은 고민녀가 남자친구와 사랑싸움을 할 때마다 위로를 해줍니다.

그러다가 절친과 남자친구가 만나게 되는데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죽이 척척 맞습니다.

당일 고민녀의 상태를 아랑곳하지 않고 둘만의 이야기꽃을 피웠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마 후 절친의 SNS 사진에 남자친구의 흔적이 발견됩니다.

남자친구에게 물어보니 그제야 자신과 절친이 몇 번 밥을 먹은 적 있다고 털어놓습니다.

고민녀가 단둘이 만난 이유를 따지자 남자친구는 고민녀가 아는 줄 알았다고 변명하면서 친구와 잘 지내는 걸 왜 싫어하냐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취합니다.

이후 고민녀는 절친에게 조심해 달라고 솔직하게 요구하는데요,

절친 역시 고민녀를 예민한 사람 취급하면서 자신과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형제나 다름없는 사이라고 우깁니다.

이에 한혜진은 "고단수다. 사람 바보 만들고 있다"며 분노하고, 주우재 역시 "형제끼리 왜 몰래 만나냐"며 지적합니다.

그러나 날이 지날수록 남자친구와 두 사람은 더 과감해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듭니다.

주우재는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당당하게 행동하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절친 사이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MC들의 다양한 조언이 함께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8회는 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곽정은 "작은 변화 알아차리는 게 사랑은 아냐"

오늘(1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48회에서는 4세 연하 여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31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여자친구는 늘 "나 얼마나 사랑해", "나 달라진 것 없어?"란 질문을 하며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 합니다.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원하는 답변을 해주며 최선을 다합니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달라진 것 없냐'는 질문에 대한 가장 적절한 대처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한혜진은 "정답이 있는 질문이기 때문에 두루뭉술한 답변은 안 된다. 나도 이런 질문을 많이 해봤는데 맞추면 폭풍 같은 감동이 몰려온다. 그래서 이 질문을 포기 못 한다"며 경험담을 털어놓습니다.

곽정은은 "작은 것에도 감동할 수 있다. 하지만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게 사랑은 아니다. 그냥 타고난 눈썰미"라고 설명하고, 주우재는 "나도 똑같은 문제를 내면 된다. 맞출 수 있으면 물어봐라"라며 '눈눈이이' 기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우선순위가 무조건 고민남이라는 사실을 알고 더욱 여자친구를 사랑해주기로 합니다.

여자친구는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고민남을 위해 매운 것을 먹고, 휴가 준비를 위해 친구에게 큰돈을 빌리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회사 사정상 휴가 날짜를 바꿔야 하고, 두 사람은 같이 휴가를 가지 못합니다.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기대를 저버려 미안했지만 이해해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얼마 뒤 여자친구는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해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이별을 통보한 이유가 밝혀지자 곽정은과 주우재는 "화면만 봐도 기가 빨린다", "5년 동안 방송 하면서 오늘 사연이 최고"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여자친구의 마음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8회는 오늘(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