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지상렬
지상렬
나이 54세 (1970년 12월 26일)
키 183cm
가족
부모님
큰형 지상국(1957년생)
작은형 지상용(1961년생)
외종손녀 강윤아
형수 정귀남 형수의 큰언니 정병숙 형수의 둘째 언니 정병남 형수의 오빠 정병만
학력
인천용정국민학교 (졸업)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제물포고등학교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농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이병 소집해제 (6개월 방위병)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유튜브 @술먹지상렬
지상렬 집 아파트
인천 송도 하버뷰 아파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416회 2025년 8월 2일 방송 사는곳 동네 집 어디 촬영장소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가방 신발 선글라스
강릉 대게 횟집 식당
강릉맛집 피쉬맨대게횟집 경포
강원 강릉시 창해로 451
0507-1490-1718
경포해변
강원 강릉시 강문동 산1
0507-1320-4901
강릉 칠성산 법왕사
강원 강릉시 구정면 금평로 314-246
033-647-9450
지상렬
상렬과 큰형님의 ‘지 씨 형제들’ X 정귀남 형수님의 ‘정 씨 남매들’!
두 사돈이 강릉에서 뭉쳤다?!
사돈들을 위해 가이드를 자처한 막내 상렬!
의욕은 100점, 준비도 만점이었지만…
준비한 모자는 바람 타고 날아가고, 파라솔은 턱없이 부족! 게다가 엉성한 사진 실력까지?!
급기야 두 사돈의 민원 폭발?!
상렬은 참다못해 파업 선언 후, 돌발행동을 벌이는데!
그리고… 그동안 꾹 눌러왔던 형수님의 눈물 섞인 고백까지…
‘정家네’ X ‘지家네’ 두 사돈의 좌충우돌 강릉 여행기, 커밍쑨!
'살림남' 지상렬, 사돈들과 강릉 여행 떠난다...'열혈 가이드' 변신 후 파업 선언한 사연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지상렬이 형수님 남매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지상렬 형수의 네 남매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한국·미국·일본 등지에서 생활해 온 이들은 닮은꼴 외모에 맞춤 티셔츠까지 맞춰 입고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상렬은 이들을 위한 '강릉 여행 가이드'를 자처하고,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낸 사돈들과 편안하고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끈다.
특히 아직 미혼인 형수의 오라버니가 "장가 안 가느냐"고 묻자 지상렬은 "형도 혼자 아니냐"고 응수한다.
이에 오라버니는 지상파 수위를 넘나드는 남다른 언어 구사로 지상렬을 당황하게 하는데.
지상렬과 형수의 남매는 사돈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거침없는 티키타카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400회 당시 '사천 여행 가이드'로 활약했던 박서진에게 꿀팁을 전수받은 지상렬은 '열혈 가이드'로 변신해 사돈들을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2% 부족한 준비와 어설픈 사진 실력으로 형수에게 구박과 핍박을 받는다.
이에 지상렬은 갑자기 상의를 벗고 온몸으로 분노를 표출한 데 이어, 파업을 선언하며 예측 불가한 돌발 행동까지 벌인다.
과연 강릉 여행 도중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지상렬은 형수님의 네 남매가 들려주는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나는 한편, 부모님부터 시부모님까지 40년간 병시중을 해온 형수님의 인생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다.
네 남매는 한국에 귀국해 여행을 하게 된 숨은 사연까지 공개하며 애틋한 분위기를 더하고, 형수님은 그동안 감춰왔던 속마음을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려 지상렬을 뭉클하게 만든다.
과연 형수님의 고백 속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2일(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415회 2025년 7월 26일 방송 사는곳 동네 집 어디 촬영장소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가방 신발 선글라스
살림남 415회 지상렬
마트
웅이식자재마트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222번길 46 지하1층
0507-1372-1021
체중 공개 후, 형수님의 다이어트 비상 발령?!
한여름 뙤약볕 아래 땀복까지 장착!
※극한 다이어트 모드 ON※ 형수님의 폭주에 당황스러운 상렬?!
결국… '비만 연구 34년'의 박용우 박사 긴급 호출!
‘팩트 폭격기’ 박용우의 냉정한 분석 START!
몸 상태 점검은 기본, 냉장고 속까지 탈탈~
그리고 밝혀진… 형수님의 치명적 허점?!
과연 전문가가 제시한 성공적인 다이어트 핵심은?
지상렬, 형수한테도 너무 잘하는 남자…75kg 다이어트 돕는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측은 “지상렬의 형수가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다”고 예고했다.
앞서 지상렬 형수는 체중 75kg을 공개한 후 “망신살이 뻗쳤다. 60kg대로 돌아가야 한다”며 극한의 다이어트를 선언한다.
그러나 형수의 모습에 지상렬은 무리한 감량을 걱정하며 만류한다.
지상렬은 형수와 함께 장을 보러 나서고, 각종 채소와 과일을 쇼핑하는 형수에게 “고릴라 엄마보다 더 드신다”고 놀린다.
먹거리가 한가득 담긴 쇼핑 카트를 보고는 “이 정도면 전쟁 나가는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부린다.
결국 지상렬은 형수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34년 경력의 비만 전문의 박용우를 집으로 초대한다.
형수의 식습관과 몸 상태를 날카롭게 진단하던 박용우는 뼈를 때리는 멘트로 직격탄을 날린다.
그러자 지상렬은 “우리 형수한테 사과하세요!”라며 특유의 입담을 보인다.
'깜짝 결혼발표' 이민우, 8월 '살림남'서 예비신부·준비과정 공개(종합)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측은 25일 "'품절남'이 된 이민우가 오는 8월 초 '살림남'을 통해 예비 신부를 처음 공개하며,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방송 최초이자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지난해 6월 '살림남'에 합류한 이민우는 가족과의 소소한 일상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고민 등을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안겼다. 에릭, 전진, 앤디에 이어 신화의 네 번째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 이민우는 예비 신부와 결혼 준비 과정 역시 '살림남'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베일에 싸여있는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진솔하게 공개할 것이라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