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이제만나러갑니다 이만갑 555회 기쁨조 은하수 관현악단 해체 비화 황색 비디오 출연진 박새암 프로필 8월 7일

채널A 이제만나러갑니다 이만갑 리만갑 555회 2022년 8월 7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진행 : 남희석 김종민 허지웅 진중권 ... 김진 기자 ... 신은희 류희진 
박새암 MBC 전 기자 나이 41세 인스타 그램 @samminism/

3대 세습되는 기쁨조 ‘최후의 매매, 가장 음지의 북한을 엿보다’

- 빈곤 속 발전하는 북한 퇴폐 문화! 인권 사각지대에 몰린 북한 주민들 .. 생계형 성매매 
- 달빛회사? 별빛회사? 밝은 이름 속에 숨겨진 정체는?
- 전세계 유일무이한 현대판 궁녀?! 北 기쁨조의 실체 전격 공개
- 북한 예술인들의 몰락?! 김정은이 총애하던 엘리트 예술단의 해체 비화

오는 8월 7일(일)에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연출 김군래/작가 장주연, 이하 ‘이만갑’)에서는 북한 사회 전반에 걸친 은밀한 성 실태에 대해 집중 조명합니다.
지난 3월 북한에서는 생계난을 이기지 못해 성매매를 시도한 여성들이 적발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그들이 출산을 마친지 6개월 정도밖에 안 된 여성들이었다는 것입니다. 
극심한 생계난 속 아이를 키우기 위한 그녀들의 어쩔 수 없는 선택에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이에 오는 ‘이만갑’에서는 고난의 행군 이후 생계난에 시달리면서 어쩔 수 없이 매춘을 선택하게 만드는 북한의 실태를 알아봅니다.
먼저 성의 사각지대에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것은 북한 최고 예술인들도 예외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이날 방송에서는 2013년 김정은의 총애를 받던 은하수 관현악단의 해체 비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북한 최고의 예술단인 은하수 관현악단이 해체된 이유는 바로 황색 비디오를 제작했기 때문이라는데요. 
이에 북한은 관련 예술단원들을 잔인하게 처형하고 예술인들에 대한 엄격한 검열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른바 자본주의 황색 바람으로 북한 사회를 어지럽히는 음란 비디오 시청에 대해 삼엄한 처벌을 내린 것이라고 하는데요
상습범의 경우 사형까지 집행될 정도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음란 비디오에 예술인들이 출연하고 있다고 해 그 충격적인 소식을 ‘이만갑’에서 공개합니다.
이어, 북한 사회에 뿌리 깊게 내린 퇴폐적인 그릇된 성문화에 대해 집중 조명합니다. 
이러한 문화의 시작은 김부자의 3대 세습처럼 내려온 ‘기쁨조’에 그 근원을 찾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3대 세습의 후계자인 김정은은 아버지가 죽은 후 삼년상이 끝나자마자 가장 먼저 기쁨조를 개편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에 이날 ‘이만갑’에는 김정은 일가의 모든 비밀을 알고 있는 슈퍼 휴민트가 등장해 북한 권력층과 기쁨조의 실태에 대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특히 선택된 북한 최고위급만 참석할 수 있는 기쁨조 파티의 비화까지 밝혀 온 출연진을 경악하게 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굶주림을 이기지 못하고 인권의 사각지대에 몰린 북한 여성들, 그리고 음지의 북한 이야기는 8월 7일 일요일 밤 11시에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