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귀는 당나귀귀 168회 여에스더 22년째 단골 청담동 뷰티숍 건강 콘서트 개최 호텔 위치 어디 8월 7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68회 2022년 8월 7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패딩 모자 가방 선글라스 목걸이 맨투맨 티셔츠 운동화 신발 자동차 사는 곳 사는 동네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 장소 집 아파트 출연진 나이 인스타
여에스더 나이 58세 1965년생 학력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석 박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예방의학과 박사 소속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 에스더 클리닉 원장,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초빙교수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나이 56세 1967년생 학력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산업보건학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 의학채널 비온뒤 대표 대한민국 최초의 의사 출신 의학전문 기자 (중앙일보)
여에스더 아들 홍성우 홍영우
여에스더 집 서울 아파트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3차, 제주도 타운하우스 주택 (2층집 수영장 대저택)
여에스더 청담동 회사 직원 오우창 (32세 오팀장) 송예설 (29세 송파트장) 이경실 41세 (S대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출신) 구양연 44세 최희선 25세 김세찬 신입
재클린 원장
20년 찐 단골 뷰티 숍 샵
상호 : 재클린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6-2 삼성로149길 10
전화 : 02-3448-0505
<여에스더>
‘3년만’의 대면 강의! <건강 콘서트> 준비를 위해 모인 여에스더와 직원들인데요!
에스더가 직접 전화로 당첨 소식을 알리자, 신청자들은 열렬한 반응을 보입니다~
한껏 들뜬 에스더는 이번 콘서트 사회를 맡은 오 팀장에게 본인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겠다며 호언장담하는데요!
강의 당일! 에스더의 22년째 단골인 청담동 뷰티숍에 방문한 이들입니다!
그런데 에스더가 두 명?! 대표 원장의 등장과 동시에 수다 모드 온
두 대표의 폭풍 수다에 직원들은 지각할까 초조해합니다...
오 팀장을 20대로 보이게 해달라는 에스더의 특급 요청에 맡겨달라는 원장인데요!
하지만 점점 짧아지는 머리카락을 보며 오 팀장의 표정은 점점 굳어갑니다...
약속한 강의 시간이 다가오고 호텔 연회장에 모인 에스더를 사랑하는 고객들입니다!
오늘도 ‘현악 3중주의 연주’에 맞춰 우아하게 등장하는 여 대표인데요!
3년 만에 열게 된 <건강 콘서트>! 그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8월 7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직원의 스타일 변신까지 책임지는 복지 끝판왕 여에스더의 역대급 메이크오버 현장이 그려집니다.
이날 여에스더는 3년 만에 열리는 대면 ‘건강콘서트’를 앞두고 행사의 MC를 맡은 마케팅 팀장을 자신의 20년 단골 헤어숍으로 데려갔습니다.
김희애, 심은하 등 수많은 셀럽들도 다닌다는 해당 헤어숍은 여에스더의 풍성한 볼륨 헤어와 홍혜걸의 트레이드 마크인 '베토벤 머리'를 만들어 준 실력파 원장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여에스더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 주겠다”고 큰소리쳤지만 정작 팀장은 머리카락이 숭덩숭덩 잘려 나가자 불안에 떨었다는데요.
이후 수트에 구두까지 갖춰 입은 직원의 역대급 변신에 여에스더조차 깜짝 놀라 환호성을 터뜨렸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킵니다.
앞서 여에스더는 ‘당나귀 귀’ 방송에서 직원 외모 비하 및 갑질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에스더TV’를 통해 “직원들이 내 자식들이라고 생각하고 다가가서 직설적으로 말했다. 방송으로 그 모습을 보니 ‘이거 좀 심하다’고 생각했고, 사과했다. 직원들이 시어머니 같은 보스라고 해 뜨끔했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랜만에 열리는 콘서트에서 여에스더는 여느 때처럼 못 말리는 하이텐션으로 팬들과 열정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엿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런 여에스더의 모습을 안쓰럽게 바라보던 홍혜걸은 "(여에스더가)방송에서는 밝고 발랄하지만 집에 가면 말도 안한다"고 밝혀 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여에스더 “각방, 각집살이하니 홍혜걸과 안 싸워”
8월 7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여에스더의 힐링 ‘건강콘서트’ 현장이 그려집니다.
이날 3년 만에 열린 대면 ‘건강콘서트’에서 갱년기 관련 질문을 받은 여에스더는 "제가 갱년기 증상이란 증상은 다 겪었다"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건강한 갱년기 극복 방법에 대한 열띤 강연을 펼쳤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영상을 관심 있게 지켜보던 허재가 "저도 드라마를 보다가 눈가에 (눈물이) 맺히기도 한다", "예전에 비해 체력이 많이 떨어졌다"는 증상을 털어놓자 홍혜걸은 "남자는 여성화된다"고 했다고 하는데요.
신체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지나친 감정 기복, 성격 변화로 본인 뿐 아니라 가족도 고통받는 갱년기를 극복하는 노하우와 중년 건강을 위협하는 심근경색을 줄일 수 있는 비법 등 여에스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건강콘서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 여에스더는 강연 도중 남편 홍혜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결혼 29년 차에 매일 싸우다가 각방, 각집살이를 하면서 사이가 훨씬 좋아졌다"는 리얼 부부 토크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그런 가운데 허재가 아내와 싸우지 않는 자신만의 꿀팁을 공개했다고 해 대체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여에스더 22년째 단골 청담동 뷰티숍과 건강 콘서트 개최 호텔 어디 인지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