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포골드 2회 쇼콰이어 뜻 j콰이어 하모나이즈 난달 라온제나 콜링콰이어 조아콰이어 떼루아유스콰이어 리틀 싱어즈 합창단 강릉 엔젤스 중창단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 17:19
SBS 퍼포먼스 합창대회 싱포골드 2회 2022년 10월 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박진영 김형석 한가인 리아킴 이무진
참가팀 112팀 .. 세계 합창 월드컵 출전팀 선정
하모나이즈
난달
라온제나
콜링콰이어
조아콰이어
떼루아유스콰이어
합창단
싱포골드 2회
하모나이즈 (쇼콰이어 부문 금메달 4개 & 그랑프리 2개 수상 팀)
난달 (멤버 : 소프라노 위현지 김서온 주리스, 메조 이신주 윤예슬이, 테너 조성신)
라온제나
콜링콰이어
경남 뮤지컬단 리틀싱어즈
강릉 엔젤스 중창단
조아콰이어
떼루아유스콰이어
영월군 어린이 합창단
꽥꽥이합창단 (신생 합창단)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블랙 가스펠 합창단)
j콰이어 (제이콰이어)
튀김소보체 (대전 충청 지역 클래시컬 쇼콰이어 그룹)
쇼콰이어 뜻 퍼포먼스 + 합창
모두를 놀라게 할 어벤져스 급 무대가 총출동합니다!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싱포골드>
‘지금까지 이런 합창은 없었습니다?’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부터 내적 댄스 유발 팝, R&B까지 장르 불문!
압도적 퍼포먼스로 모두를 놀라게 할 어벤져스 급 무대 총출동합니다!
“형이 거기서 왜 나와?”
모두의 눈을 의심케 한 퍼포먼스 합창 ‘월드 챔피언’의 등장하는데요?!
이에 맞설 신흥 강자의 등장!
“이 팀을 네 글자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승후보!”
심사위원 박진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20대 합창단은 어느 팀일까요?
그리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저리 가라! ‘에너지 300%’ 흥 폭발 무대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심사위원 마음에 칼(?) 꽂은 여운 가득한 무대까지 공개됩니다!
SING FOR GOLD,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노래하라!
‘결코 평범하지 않은’ 합창단들의 ‘금빛 도전’ 그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0월 2일 방송되는 SBS ‘싱포골드’에서는 팀워크 최강의 베테랑 합창단과 개성 넘치는 신생 합창단의 대결이 예고됐습니다.
세계 합창 대회에서 2연패한 월드 챔피언 합창단이 등장해 지켜보던 참가자들을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이미 참가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 합창단의 등장만으로 현장에는 일순간 긴장감이 감돌았다고 합니다.
이들은 ‘월드 챔피언’다운 강렬한 퍼포먼스를 곁들인 무대를 선보였고, 리아킴은 "무대에 대해서는 제가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완벽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무대에 대한 심사평은 엇갈렸다는데요.
이들의 무대는 과연 어떤 결과를 얻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그런가 하면 ‘싱포골드’를 위해 결성된 신생 합창단임에도 베테랑 못지않은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은 팀도 있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서로의 얼굴도 볼 수 없던 이른바 ‘코로나 학번’의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처음으로 만나 꾸린 합창단이었다는데요.
이들은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이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게 능숙하고 안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고 합니다.
이에 박진영은 “네 글자로 정리하면 ‘우승후보’다”라고 극찬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합창팀과 스트리트 댄서팀이 모인 이색적인 조합의 참가팀이 등장한다고 해 관심을 모읍니다.
지금까지 전문 댄서가 참여한 팀은 없었는데. 이들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은 새로운 무대로 강한 인상을 남겼고, 이에 한 심사위원은 ”마이크가 없었는데도 성량이 압도적이었다”고 감탄했습니다.
세계 합창 월드컵을 향해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개성만점 신생팀부터 최강 팀워크의 베테랑 팀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을 어벤져스급 무대들은 2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SBS ‘싱포골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