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50회 일상이 특별해지는 기적 2022년 10월 7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출연진 옷 선글라스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협찬 사는 곳 동네 집 아파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bgm
신현준 나이 54세 1968년생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부교수 소속사 HJ FILM 대표 학력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인스타그램 @_shinhyunjoon_/
신현준 아내 김경미 (첼리스트 나이 42세 1980년생 12살 나이 차이 띠동갑) 아들 민준 예준 딸 민서 반려견 호야 랑이
신현준 집 서울 성북구 성북동 주택 저택 .. 양평 세컨하우스 친환경 텃
쉰둥이 삼남매네
양구 짚라인
수상 레저
상호 : 한반도 스카이
주소 : 강원도 양구군 양구읍 동수리 337-1 파로호로869번길 195
전화 : 033-482-1113
태양광보트 무료셔틀운항
소유진 나이 41세 1981년생 키 170cm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 석사 소속사 소피엠 ENTERTAINMENT 인스타그램 @yujin_so/
소유진 남편 백종원 (나이 56세 1966년생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학교법인 예덕학원 이사장) 아들 용희 (나이 8살 2014년생) 딸 서현 세은 (나이 7살 4살)
소유진 집 아파트 서울 서초구 방배동 빌라
신현준X소유진, 6남매 만났다…5살 동갑내기 '나이 논쟁'
'슈퍼맨이 돌아왔다' 쉰아빠 쉰둥이네 가족과 소유진네 가족이 만나 귀엽고 깜찍한 육남매 케미를 뽐냅니다.
7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0회는 '일상이 특별해지는 기적' 편으로 꾸며집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쉰둥이네와 소유진네는 가을 소풍을 떠났습니다.
아이들은 소풍을 앞두고 한껏 들뜬 마음으로 해맑은 미소를 발산하고 있어 즐거움이 절로 전해집니다.
개구쟁이 눈웃음과 입가에 행복이 만연한 육남매의 표정이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듭니다.
공개된 스틸 속 용희, 민준은 보기만 해도 든든한 맏형들의 모습입니다.
용희와 민준이는 나란히 앉아 서로 장난을 치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다가도 형과 동생을 깍듯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맏형 케미'를 완성합니다.
특히 민준이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형아 바라기'의 모습으로 용희의 의젓한 매력에 푹 빠집니다.
쉰아빠 신현준은 "민준이가 이렇게 형을 좋아하는 줄 몰랐어"라며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용희와 민준이는 퀴즈를 푸는 중에 연합 작전을 펼치며, 하나가 된 모습으로 '늠름 모먼트'를 뽐냅니다.
그런가 하면, 5살 동갑내기 예준과 세은이는 첫 만남부터 나이 논쟁으로 심상치 않은 기류를 내뿜습니다.
세은이 자신은 "만 4세"라고 하자 예준은 "나는 4살 지났어. 조금 있으면 6살 돼"라며 오빠임을 강조하는데요.
이에 세은은 "나도 6살 돼"라고 받아 치며 깜찍한 나이 논쟁을 이어갑니다.
그것도 잠시, 예준이와 세은이는 앙숙에서 절친이 되어간다고 해 티키타카 케미에 기대를 모읍니다.
예준이가 세은이에게 초콜릿을 건네주고, 세은이 속상해 하자 위로를 해주며 빛나는 5살 우정을 뽐냈다고 합니다.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이들의 티키타카 케미에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한편, 서현이의 다정한 언니미도 빛납니다.
서현이는 그네에 탄 민서를 안전하게 팔로 잡아준 후 눈을 맞추고 스윗한 눈빛으로 언니미를 폭발 시켰다고 해 육남매의 특급 케미에 기대가 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