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MBC 놀면 뭐하니 155회 2022년 10월 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주소 옷 트레이닝복 츄리닝 바지 슈트 선글라스 원피스 드레스 자켓 재킷 귀걸이 셔츠 바지 신발 가방 시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나) 이미주 이이경 박진주 (펄박)

촬영지 장소

JMT

세상 겁 없는 유 본부장과 돌아온 신 전무?

상사한테 깨지고 부하 직원들한테 까이고 급기야 하극상까지 발생?!

신입들은 괜찮겠지?

입사도 전에 퇴근하려는 자

초면에 말 까는(?) 자

골 때리는 회사 생활의 연속

'놀면 뭐하니?' 이이경·박진주 JMT 채용 면접…유재석 "돌아이 아냐?"

'놀면 뭐하니?' 이이경, 박진주가 JMT 면접을 봅니다.

10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본부장과 팀원들의 겁나 겁나 겁날 게 없는 JMT(Joy&Music Technology) 회사 생활이 공개됩니다.

그중 유 본부장은 JMT의 새로운 인재 영입을 위한 추가 채용 면접을 진행합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JMT 채용 공고를 보고 지원한 이이경, 박진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끕니다.

앞서 수많은 면접을 진행했지만 이런 돌아이들은 없었습니다.

유 본부장은 엄격한 모습을 보이려 하지만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면접 현장을 궁금하게 만듭니다.

이날 첫 번째 면접자 이이경은 "별명이 논현동 불도저, 터미네이경"이라고, 부지런하고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어필하며 입사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는 드라마틱한 아르바이트 경험 에피소드를 방출하는가 하면, 신박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유 본부장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러나 이어지는 이이경의 '열정 과다' 돌발 행동에 유 본부장은 기겁을 한다고 하는데요.

유 본부장은 "돌아이 아냐?", "예전에 유명한 돌아이 노홍철도 이렇게 안했다"라고 버거워해,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브이로그를 촬영하며 면접장에 입장한 박진주는 킹받는 매력으로 현장을 뒤집습니다.

박진주는 면접 중에도 긴장하지 않고, "우리 소울 메이트야?"라고 친근한 반말을 해 유 본부장을 매료시킨다고 하는데요.

유 본부장은 "묘하게 빠져드네"라며 박진주와 초면(?)에 공감대를 형성해, 이들의 만남에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VS정준하, 살 떨리는 연봉 협상

‘놀면 뭐하니?’ 유재석 본부장과 팀원들의 연봉 협상이 시작됩니다.

유재석 본부장과 팀원들 사이 연봉 협상, 복지 혜택을 둔 치열한 눈치 싸움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입니다.

JMT 입사 첫날, 유재석 본부장의 개별 면담 요청에 팀원들은 크게 술렁입니다.

정준하 과장은 “(무한상사 때와 연봉) 변동 없다고 하면 때려치운다 할거야”라며 각오를 다집니다.

가족들을 등에 업고(?) 승진 취업한 하동훈 대리는 ‘후회하지 않는 연봉 협상 노하우’를 검색하며 협상 테이블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협상 결렬 위기가 예고돼 관심을 모읍니다.

버럭 하는 유재석 본부장과 억울한 정준하 과장의 살벌한 대치가 포착된 것인데요.

여기에 몸 싸움 못지 않은 말 싸움 중인 유재석 본부장과 하동훈 대리의 모습은 일촉즉발 긴장감을 자아냅니다.

과연 두 사람은 원하던 연봉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런가 하면 사회초년생 이미주 신입사원은 첫 연봉 계약에 설레는 모습을 보이며, 폭풍 질문을 해 유재석 본부장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듭니다.

이에 호락호락하지 않은 유재석 본부장은 팀원들에게 복지 혜택 카드를 꺼내며 연봉 협상을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팀원들은 창의적인 복지 혜택을 요구해 그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JMT 첫 연봉 협상은 무사히 성사될 수 있을까요.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