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SBS TV 동물농장 1090회 2022년 10월 9일 방송 시간 수의사 수술 치료 동물 병원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강아지 반려견 개 품종 견종 묘종 나이 회차정보

진행 :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조이 .. 이찬종 소장 (이삭애견 훈련소) 우송대학교 팻케어전공 특임교수, 최영민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겸임교수

집냥이지만 길냥이에요... 세발냥 삼순이 숨숨집

포메라니안 코코 4개월

망치 8살 깐돌 17살 희동 4살

집안의 유령 고양이 삼순이. 숨숨 생활을 청산하고 마음의 문을 열 수 있을까요?

개성만점 고양이들에 막둥이 강아지 코코까지~ 있는 이 댁!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따로 있었으니 일 년 전 제 발로 이 집에 들어왔지만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고 숨어있는 삼순입니다.

한번 들어가면 3,4시간은 기본 ‘숨숨 집’에 숨어 있다가 겨우 나오는 삼순이입니다.

그런데 다리 한쪽이 없습니다?

삼순일 처음 만났을 때부터 뒷다리 한쪽이 없었지만 부부가 챙겨준 약 덕분에 다리 상처가 아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집안 곳곳에 삼순이가 흘린 핏자국들이 보여 구조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반전인 것은 먼저 다가가지 않는다면 삼순이는 경빈 씨 근처에 와서 놀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잡으려고 하면 바로 도망을 가버리니 좁혀질 듯 좁혀지지 않는 삼순이와의 거리 때문에 애간장이 탄다는 경빈 씨입니다.

과연 삼순이 구조에 성공하여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행복한 묘생 2막을 살 수 있을까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