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채널A 배우는 캠핑짱 12회 2022년 10월 1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촬영지 장소
영월 캠핑장
상호 : 성동힐링센터휴 영월캠프 / 글램핑장
주소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문산리 483-5 동강로 1488-25
전화 : 033-375-8870
마술사 이준형
박성웅 아내 신은정 폭로
15년 전엔 로맨틱 했던 성웅
웅보스 패밀리엔 뭔가 특별한게 있다
오늘의 교훈 직장에 가족 초대는 금물
돌잔치 못한 가족의 깜짝 돌잔치 이벤트
SG워너비 김용준 마마무 휘인
버스킹 콘서트
마마무 휘인 _ 내 눈물 모아
아닌 밤중에 마술쇼
36세 마술사 이준형
자금 100만원으로 시작
6회차 잔고는?
10월 9일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 제작진에 따르면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배우는 캠핑짱’에는 신은정, 박성웅이 동반 출연합니다.
박성웅은 저녁 시간이 되자 아내 신은정과 아들 상우가 있는 카라반을 찾습니다.
방금까지 캠핑장 사장이었던 ‘웅보스’는 남편이자 아빠로 변신, 맛있는 고기를 구워주기 위해 나서지만 숯가루를 풍기며 실수를 남발합니다.
고기를 굽고 있는 박성웅을 향해 묘한 시선을 날리던 신은정 또한 박성웅이 집에서는 요리를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폭로전의 물꼬를 틉니다.
이에 박성웅은 “좀 도와주십쇼”라며 허공에 대고 구조 요청을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박성웅의 SOS 신호에도 신은정의 토크는 끝나지 않습니다.
연애 시절 경험담부터 프러포즈 비하인드까지 직접 밝히며 캠핑장을 후끈 달굽니다.
박성웅의 아들 상우까지 ‘웅보스’ 놀리기에 합세, “아빠 오늘 와?”라며 그의 귀가 논란을 부르는 결정적인 한마디를 날립니다.
이런 가운데 믿었던 가족들과 신승환의 거침없는 폭격을 맞고 너덜너덜해진 박성웅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반전 필살기를 날렸다고 해 그 유쾌한 폭로전 결말에 이목이 쏠립니다
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세 사장님이 4남매 대가족 몰래 깜짝 돌잔치를 준비하며 그동안 갈고닦은 이벤트 실력을 발휘합니다.
10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과 마마무 휘인이 감성 자극 무대를, 마술사 캠퍼가 소름 돋는 마술 쇼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앞서 사장님들의 저녁 식사를 책임졌던 김용준과 휘인은 이날도 어김없이 손님들의 고기를 구워주며 순둥 아르바이트생의 매력을 방출합니다.
하지만 김용준과 휘인은 버스킹 공연 시간이 다가오자 프로 가수의 포스를 장착해 시선을 모읍니다.
김용준은 “가슴 속에 좋은 추억 안고 가셨으면 좋겠다”라는 인사말로 감성 충만 무대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어 ‘태양의 후예’ OST ‘사랑하자’를 열창합니다.
또 휘인의 공연이 시작되자 ‘휘인 찐팬’ 박성웅 가족은 찐 반응을 폭발시킵니다.
휘인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내 눈물 모아’로 독보적인 보이스를 뽐냈다는 후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김용준과 휘인의 합동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온갖 축제를 섭렵했던 실력을 뽐내며 호응을 유도, 손님들과 함께 떼창 버전의 ‘라라라’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마술사의 맛보기 마술에 홀딱 반했던 홍종현은 본격 마술 쇼를 기획합니다.
막내 사장님의 특별 공연 요청을 흔쾌히 수락한 마술사는 초대 가수들까지 사로잡는 마술 쇼를 펼쳐 캠핑장의 밤을 더욱 짜릿하게 만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