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87회 무물보 2022년 10월 17일 방송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진행 : 서장훈 이수근

 

부부 싸움 유발하는 족구 계속 함께 해도 될까요? 
진준성 31세 자동차 정비사 변지인 34세 향수 공방 운영

매번 50일을 못 넘기는 연애 뭐가 문제일까요?
최민성 23세 

내 버킷 리스트는 수능 만점 열심히 공부하게 혼내 주세요
표민아 19세 광주 예고 무용과 

50년 전에 절에 맡겨진 56세 홍영아 (홍순임) 님을 찾습니다
김귀선 81세 김순희 82세 

연애 같은 연애가 하고 싶은

단기 연애남 까불이 고민남

수능 만점 목표 고3

예고 내신 2등급 완벽주의자

50년 전 잃어버린 큰 딸 찾는 엄마

사람을 찾습니다

홍영아 (홍순임)

1967년생 현재 나이 56세

거제도 태생

홍순임보다 영아 라는 이름으로 불림

서울 성북구 보문사에 보내져 스님 보살핌 받은 것으로 추정됨

위 사람을 아시는 분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작진에게 연락 바랍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매번 50일 못 넘긴단 '단기 연애' 의뢰인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단기 연애만 해본 고민남에 찐 조언

10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87회에는 23세 남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합니다.

이날 의뢰인은 연애를 많이 해본 건 아니지만 매번 50일을 넘기지 못 한다며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 싶어 점집을 찾아왔다고 고백합니다.

의뢰인의 연애 경험은 총 3회, 첫 연애는 고1 때 1세 연상과 사귀었는데 20일 만에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에 서장훈은 "그건 연애로 치지 말자"고 칼같이 정리해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이어 두 번째 연애 스토리 역시 연애가 아닌 것으로 증명(?) 되고, 그나마 45일 간 사귀었다는 고3 시절 세 번째 연애는 인정받습니다.

이에 보살들은 성인이 된 이후엔 연애를 한 번도 하지 못한 이유를 궁금해 하는데요, 의뢰인은 자신도 그 이유를 몰라서 여기에 온 것이라 대답합니다.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생긴 건 멀쩡한데 입만 열면 깬다는 게 이유라고 합니다.

특히 의뢰인이 소개팅에서 했다는 개인기를 선보이자 이수근은 "내가 의뢰인과 함께 소개팅을 나갔는데 의뢰인이 이 성대모사를 하고 있으면 소름 돋을 것 같다"며 기겁합니다.

그러면서 이수근은 "진짜 고수들"이 사람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서장훈 역시 "특별한 이유가 있나 했는데 이유가 있다. 의뢰인은 본인이 연애를 왜 제대로 못할까 고민하지 말고 OO을 연습해라"라고 조언했다는 후문입니다

수능 만점 목표 고3 성적표 본 서장훈 “자신감은 좋은데”

완벽주의자 의뢰인이 수능 만점에 도전합니다.

10월 1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고3 수험생이 출연합니다.

이날 의뢰인은 수능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공부를 하지 않고 있어 걱정이라고 운을 떼는데요.

자신의 버킷리스트가 수능 만점 받는 것이고 만점을 받을 거라고 확신을 하고 있지만 의지가 약해져서 혼나러 왔다는 것입니다.

현재 의뢰인은 예고에서 내신 2등급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실기에 집중하느라 공부를 많이 못 했지만 고3 접어들 무렵 진로를 바꾸고 공부한 결과 성적이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능 만점과는 조금 거리가 먼 의뢰인의 모의고사 성적을 보며 서장훈은 "자신감은 좋은데 공부는 차근차근 쌓아올리면서 하는 거다. 학업은 단시간에 따라잡기는 쉽지 않다"고 조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뢰인은 자신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고, 수능에서 만점을 받는 것은 대학을 가기 위해서가 아니라 인생의 큰 목표라고 설명합니다.

다만 상담 도중 의뢰인이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려 보살들을 당황하게 하는데요.

서장훈은 의뢰인에게 중요한 사실에 대해 이야기 해주고, 이수근은 "수능에서 5개 이하 틀리면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약속했다는 후문입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