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이제만나러갑니다 이만갑 리만갑 565회 2022년 10월 16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진행 : 남희석 김종민 허지웅 진중권 ... 출연진 신은희 신은하 김아라 류희진 김서아 정유나 이철은
김씨 일각의 비밀 별장 특각은 어떤 곳?
특각의 모든 것을 폭로한다
김씨 일가의 근접 경호원 등장 .. 강진 974부대
김씨 일가 최측근 경호부대 보위부보다 강한 974부대
장세율 대표.. 김정은 암살 시도 취재
무려 26번의 암살 시도?! ‘남북 합작 프로젝트? 김정은 암살 작전’
‘남북 합작 프로젝트? 김정은 암살 작전’
- 김정은을 제거하기 위한 남북 합작 프로젝트? 김정은 암살 작전의 전말을 공개합니다!
- 북한의 붕괴 시그널? 무려 26차례나 일어난 김정은 암살 시도가 있었다는데요?!
- 목숨 걸고 2년간 한국으로 연락한 北 혁명조직원, 김정은 제거를 꿈꾸었습니다!
- 전 국정원장의 충격적인 폭로! 북한 혁명조직을 지원한 바 있습니다?
김정은 암살 작전의 전말 北 혁명조직원, 비밀 대화 내용 공개
오는 10월 16일(일)에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연출 김군래/작가 장주연, 이하 ‘이만갑’)에서는 북한 최고 지도자 김정은 암살 작전에 대해 집중 조명합니다.
이번 ‘이만갑’에서는 북한 내부에서 끊임없이 시도되고 있다는 김정은 암살 작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0년의 집권 중 무려 26차례나 김정은을 향한 암살 시도가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씨 일가를 향한 북한 주민들의 세뇌가 깨지고 있는 것이 아닌지, 현 상황에 대해 분석해 보았습니다.
북한 당국의 주장에 의하면, 5년 전 미국 CIA와 대한민국 국정원이 손을 잡고 김정은을 암살하려는 시도가 있었다고 합니다.
작전명은 ‘토끼사육’으로, 이 작전명에는 무시무시한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정말 한국은 미국과 합작해 김정은을 제거하려는 작전을 꾸몄던 것인지 오는 ‘이만갑’에서는 작전명 ‘토끼 사육’과 작전의 내막을 파헤쳐봅니다.
이어, 김정은 암살 작전의 실패 1년 뒤, '국정원이 북한 내부의 혁명조직과 연결되었을 수도 있다'는 당시 국정원장의 폭로에 대해 알아봅니다.
실제로 김정은 암살을 꾀했던 혁명조직원과 2년간 몰래 목숨을 걸고 연락을 취했던 휴민트가 이날 스튜디오에 출연합니다.
그는 김정은 암살은 물론, 북한에 진정한 자유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자 그들이 세웠던 구체적인 계획들을 공개해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북한 최고 지도자를 제거하라! 김정은 암살 작전은 10월 16일 일요일 밤 11시에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