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573회 286회 2022년 10월 22일 방송 시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정태우 나이 41세 1982년생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과정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인스타그램 @_jungtaewoo/

정태우 아내 장인희 (나이 40세 1983년생 직업 항공사 승무원 ) 아들 정하준 정하린 (나이 13세 2010년생, 8세 2015년생) 여동생 정혜리 정태리 (남편 배우 이승효) 어머니 오여사

정태우 집 일산 아파트 카라반

 

장인희 항공사 대한항공 

정태우

한달간 장기 스케줄이 빼곡하게 잡힌 워킹맘 인희인데요!

다리 깁스 중인 하준이부터 손 많이 가는 막내 하린이까지, 간만의 비행을 앞두고 신경 쓰이는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비행 전날 비상선언을 선포한 태우네인데요?!

태우는 예민해진 인희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겠다며 고군분투하는데요...

태우만큼이나 바빠진 이가 있었습니다

바로 정가네 남자들 케어를 위해 태우네 장기 투숙에 돌입한 오 여사입니다!

그러나... 아이들 등교 준비부터 묘하게~ 어긋나는 고부의 라이프 스타일인데요?!

과연 인희는 마음 편히 비행에 나설 수 있을까요?!

‘살림남2’ 정태우, 승무원 아내 비행 전날 초긴장

10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승무원 아내 장인희의 비행 전 날 초긴장한 정태우 가족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장인희의 비행 전날, 스케줄을 확인하며 어머니에게 SOS를 요청하던 정태우는 아내가 집을 비웠을 때 어린이집에서 있었던 하린이의 일화를 밝혔습니다.

그러자 장인희는 "세상 모든 워킹맘들이 똑같은 마음일 것"이라며 갑자기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합니다.

장인희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장난감과 과자, 책으로 잔뜩 어질러진 거실을 보고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다급해진 정태우는 아이들에게 "오늘 무슨 날인지 알아?"라 눈치를 주고 집안 정리정돈과 아이들 숙제 케어를 도맡으며 비행을 앞둔 아내의 컨디션 조절을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비행 당일, 정태우와 어머니의 도움으로 등교 전쟁까지 무사히 마친 장인희는 한결 편안해진 마음으로 공항으로 떠날 수 있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정태우가 운전해 주는 차를 타고 가던 장인희는 둘이 처음 만났던 당시를 회상하면서 소개팅 다음 날 바로 사귀기로 마음먹었던 결정적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장인희는 "그게 우리의 운명이었다는 거지!"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합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