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 16회 2022년 10월 22일 방송 시간 선상 낚시배 예약 출연진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옷 모자 신발 가방 선글라스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낚시 대결 결과
진행 : 이덕화 (나이 70세) 이경규 (나이 62세)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 구장현 PD
게스트 김용명 김법래 정호영
인천 영흥도 가두리 바다 낚시터
선재바다낚시공원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032-710-4340
최초 도시어부 in 가두리
바다에서는 맛 볼 수 없던 손맛을 봅니다
내가 왔습니다 도시어부
미친 분량! 김용명 출격합니다
‘동굴 보이스’ 김법래 X ‘스타 셰프’ 정호영 출격! 생애 첫 낚시 도전!
2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인천 영흥도로 긴급 출조를 나서 <인천 포획 작전>을 펼칩니다.
격포 긴급 출조에 이어 또다시 태풍의 영향으로 결방 위기를 맞은 제작진은 도시어부 사상 최초로 가두리 바다 낚시터를 방문하는 초강수를 둡니다.
가두리 바다 낚시터에는 참돔, 민어, 다금바리, 우럭 심지어 대방어까지 10종이 넘는 다양한 어종은 물론, 씨알까지 좋아 손맛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는데요.
가두리 낚시터를 방문한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여기를 앞으로 고정 (야외) 스튜디오로 활용하자” 등 기다렸다는 듯 열렬한 환호를 보내기도 합니다.
이번 출조에는 MZ 세대를 휩쓴 대세 개그맨 김용명과 뮤지컬계의 아이돌 김법래, 스타 셰프 정호영이 함께합니다.
특히, 지난 태안 출조에 선상 요리를 하기로 했으나 이례적인 ‘생꽝’으로 쓸쓸히 돌아간 전적이 있는 정호영은 이번엔 셰프가 아닌 조사로 호기롭게 나섭니다.
하지만 지렁이를 무서워해 미끼조차 끼우지 못하고 쩔쩔매 웃음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과연 미끼도 못 만지는 정호영이 생꽝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낚시에 성공해 잡은 고기로 요리까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리고 또 한 명의 게스트 김법래는 등장 첫 마디부터 남다른 동굴 저음으로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멤버들은 이내 너도나도 동굴 목소리를 흉내 내어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지난 유전자 검사를 통해 도시어부 공식 ‘용왕의 아들’로 밝혀진 이태곤은 요즘 대 활약하며 어복 상승세를 이어가는데요.
그는 인생 첫 낚시에 도전하는 김법래를 위해 일타 강사를 자처하며 낚시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훈훈함 마저 보여줍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두 배우 이태곤, 김법래가 제대로 낚시 실력을 발휘할지 기대를 모읍니다.
한편 이번 대결은 어종 불문 총 무게 대결로 진행합니다.
여기에 참돔, 우럭, 민어 세 가지 어종을 모두 잡을 시 황금 배지가 추가로 지급된다는 스페셜 룰 덕분에 멤버들의 뜨거운 경쟁이 한층 더 과열합니다.
치열한 공방이 오가는 가운데 과연 최종 우승 팀은 누구일지, 그리고 일명 ‘참.우.민’을 모두 낚아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