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16회 2022년 10월 1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스쿨룩 카페 맛집 식당 병원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오은영 소유진 하하 김응수 박지민 아나운서

보스부부

예민보스 아내 vs 답답보스 남편,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남편이 하는 일을 사사건건 지적하는 예민 보스 아내와 그런 아내의 말에 묵묵부답으로 응수하는 답답보스 남편이 출연합니다.

스노보드 동호회에서 처음 만나 남편의 열렬한 구애로 결혼에 골인했다는 결혼 5년 차 부부인데요.

행복하기만 할 줄 알았던 결혼 생활도 잠시, 부부는 밥을 먹고, 청소를 하고, 설거지를 하는 등 일상의 매 순간이 갈등이라며 오은영 박사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날 남편은 맞벌이 부부임에도 불구하고 요리, 설거지, 빨래에 이어 분리수거까지 모든 집안일을 혼자서 도맡아 MC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아내의 반응은 달랐습니다.

아내는 집안일 하는 남편을 매의 눈으로 감시하는가 하면, 짝이 없는 양말을 발견하고는 “이게 정상이냐?”며 남편에게 막말을 퍼부었습니다.

남편을 향한 아내의 홀대는 저녁에도 계속됐습니다.

저녁 식사로 소고기구이를 준비하던 아내는 본인과 아이의 몫만 차려온 뒤 남편에게 밥 먹자는 단 한마디 말도 없이 아이와 둘이서만 밥을 먹었습니다.

이를 본 남편은 “나는 이 집 식구가 아닌가 보다”라며 아내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이어 집 밖으로 나간 남편이 근처 편의점에서 컵라면과 인스턴트 김밥으로 끼니를 때우자 지켜보는 MC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아내의 일방적인 공격에 스튜디오 공기마저 무거워진 상황인데요.

오은영 박사는 “아내가 남편을 대하는 태도가 가학적으로 보인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아내의 이런 태도에는 복수의 심리가 포함돼 있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오 박사의 말에 아내는 공감하며 “남편에게 제가 느꼈던 힘든 감정을 복수해주고 싶다”라고 털어놓을 정도로 결혼 생활이 고통스럽다고 고백했습니다

아내는 왜 이토록 남편을 미워하게 된 걸까요?

아내, 입덧으로 양파 못 먹는 나에게 ‘양파 카레’ 만들어 준 남편 “사이코패스 같다” 고백

육아, 살림 모두 도맡아 하는 착한 남편 VS 사이코패스 남편, 남편의 본모습은 무엇일까요?

남편 역시 아내와 똑같이 자학한다고 고백, 스튜디오 눈물

아내는 남편이 자신을 가족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며 ‘양파 카레’ 사건을 꺼냈습니다.

임신 중 입덧으로 양파 냄새조차 맡기 힘들 당시, 남편이 아내에게 양파만 넣은 카레를 만들어 준 것인데요.

또한 자신이 아파서 입원했을 때도 술을 마시러 가거나 아내의 가족이 교통사고가 났다는 말에도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어깨춤을 추기까지 해 남편이 ‘사이코패스’가 아닌지 의심했다고 합니다.

급기야 아내는 “이런 남편을 선택해 결혼한 자신에게 벌을 줘야겠다는 생각에 스스로 뺨을 때리며 자학까지 한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마냥 순하고 착하기만 해 보였던 남편의 전혀 다른 모습에 MC들도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는데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차분히 들은 오은영 박사는 배우자가 착하다고 해서 상대에게 상처 주지 않는 것은 아니라고 선을 그으면서도 “남편의 이러한 행동은 뇌 기능 중 이것이 부족하기 때문이다”라고 진단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보는 이도 긴장하게 만드는 예민보스 아내와 답답보스 남편을 위한 오은영 박사의 부부 힐링 리포트는 오늘(24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6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