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267회 오상진 김소영 딸 수아 생일 파티 수제 케이크 레시피 VIP 손님 아버지 오의종 어머니 진수연 10월 24일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4. 22:04SBS 동상이몽 267회 오상진 김소영 딸 수아 생일 파티 수제 케이크 레시피 VIP 손님 아버지 오의종 어머니 진수연 10월 24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67회 2022년 10월 24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위치 어디 촬영지 촬영장소 옷 패딩 원피스 가방 구두 신발 모자
오상진 나이 43세 1980년생 키 179cm 학력 울산 학성고, 연세대학교 경영학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 출신 MC 방송인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인스타그램 @sangjinoh/
오상진 아내 김소영 (나이 36세 1987년생 OBS경인TV MBC 아나운서 출신 MC 방송인 인스타그램 @thing_1022/) 딸 셜록
오상진 딸 오수아 아버지 오의종 (현대중공업 상무) 어머니 진수연 오상진 여동생 오하루 (사진 회화 작가)
오상진 김소영 부부 망원동 북카페 상호 당인리 책발전소 .. 2호점 수원 광교
오상진 김소영 아파트 집
오상진, ‘대기업 임원 출신’ 아버지 공개! ‘엄친아’ 오상진, 녹화 도중 ‘폭풍 오열’한 사연은 무엇?
오늘은 오소부부네 버스트데이 파티
‘딸’ 수아의 4번째 생일을 맞이해 상진 소영이 직접 생일상을 차리기로 합니다!
‘아내 표’ 케이크를 본 상진, “집에서 만든 것 같아” ‘눈치 무’ 돌직구에 소영 ‘정색’합니다
순식간에 분위기는 ‘납량 특집’이 되는데요..
과연, 수아의 생일파티는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이어, 수아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찾아와주신 상진의 부모님인데요!
‘엄친아’ 상진, “아버지 존경하지만 반감도 있어” 충격 발언을 합니다?!
한편, 뜻밖의 상황에 맞닥뜨린 상진의 폭풍오열?!
지혜X현이까지 눈물바다로 만든 상진 눈물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동상이몽2' 오상진 "대기업 임원 출신 父, 존경하지만 반감도"…오열은 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딸 수아의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오상진-김소영 부부는 아침부터 분주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딸 수아의 생일을 맞이해 부부가 직접 생일상을 차리기로 한 것인데요.
특히 김소영은 "빵을 좋아해 제빵기능사 자격증까지 땄다"며 야심차게 생일 케이크 제작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오상진은 아내의 케이크에 "집에서 만든 것 같다", "아마추어리즘 케이크"라며 '눈치 제로' 돌직구를 날렸고, 칭찬을 기대한 김소영의 사기를 한 방에 꺾어버렸습니다.
싸늘해진 김소영의 표정에도 아랑곳없이 팩폭을 가하는 오상진의 모습에 지켜보던 MC들조차 숨죽였다는 후문입니다.
그런가 하면 '엄친아' 오상진이 아버지에 대한 충격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손녀의 생일을 맞아 오상진의 부모님도 축하 자리에 함께했는데, 오상진의 아버지는 외모부터 성격까지 오상진과 '도플갱어 급' 싱크로율을 자랑해 등장부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습니다.
그런 아버지를 향해 오상진은 "아버지를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지만 그 안에 반감도 있다"라며 숨겨온 속내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오상진 부자의 사연은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오상진은 스튜디오 녹화 중 갑작스런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영상을 보던 오상진은 미처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말을 잇지 못하고 끝내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상진의 눈물에 지켜보던 이지혜와 이현이 또한 눈물바다가 됐다고 전해집니다.
대체 오상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