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네가 빠진 세계 3회 줄거리 결말 10월 27일
EBS 네가 빠진 세계 3화 2021년 10월 27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 목금 드라마 20부작
- 오해가 만들어낸 제수오X유제비 두 사람의 얽힌 관계
- 이다미에 관해 떠도는 충격적인 루머, 그 실체는 무엇일까요?
제수오와 유제비, 두 사람의 얽히고설킨 악연의 시작?
로맨스 소설 속에 들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청소년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의 3화가 오늘 방송됩니다.
악녀 캐릭터에 빙의된 나나(유제비 역)가 사대천왕과 직접 얽히며 이야기가 흥미진진해집니다.
하선호(이다미 역)를 괴롭혔던 악녀의 과거 행동으로 인해, 김재원(제수오 역)은 나나(유제비 역)를 차갑게 대하며 모진 말까지 서슴지 않습니다.
나나(유제비 역)는 그런 김재원(제수오 역)의 눈에 띄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만, 김재원(제수오 역)은 이전과는 다른 그녀의 행동이 자꾸 신경 쓰입니다.
오해가 빚은 악연으로 시작된 김재원(제수오 역)과 나나(유제비 역). 이 관계가 반전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 사이, 현석(진우 역)은 학생회실에서 몰래 잠을 청하는 나나(유제비 역)를 도우며 ‘츤데레’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나나(유제비 역)를 위한 따뜻한 조언까지 건네며 ‘선배미(美)’ 가득한 다정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나나(유제비 역)를 향한 까칠한 김재원(제수오 역)과 다정한 현석(진우 역)의 정반대 매력은 앞으로 펼쳐질 세 사람의 심쿵 삼각관계 로맨스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이다미를 괴롭히는 충격적인 소문과 진실
떠도는 소문으로 인해 반 학생들이 하선호(이다미 역)와 거리를 두게 된 이유가 밝혀집니다.
학교 익명게시판에 올라온 하선호(이다미 역)의 루머를 본 나나(유제비 역)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직접 나섭니다.
나나(유제비 역)는 악플 받는 국민 아이돌이었던 자신의 경험을 떠올려 하선호(이다미 역)의 억울함을 풀어주고, 과거 악녀의 악행을 청산하기로 각오를 다집니다.
과연 나나(유제비 역)를 중심으로 하선호(이다미 역)와 관련한 루머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지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또한, 금동현(신한세 역)에게 박력 넘치는 벽치기를 통해 도움을 청하는 나나(유제비 역)의 모습이 공개돼, 금동현(신한세 역)이 맡은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습니다.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는 매주 목금 저녁 7시 EBS 1TV에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