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178회 양치승 김기태 영주 갈비집 고기집 인삼 갈비 맛집 어디 10월 16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78회 2022년 10월 16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목걸이 맨투맨 티셔츠 운동화 신발 자동차 사는 곳 사는 동네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 장소 집 아파트 출연진 나이 인스타

양치승 나이 418세 키 170cm 소속사 아티팩토리 인스타그램 @bodyspace_/

양치승 아내 아들 양윤수 딸 양소예 친형 양덕승

양치승 헬스장 트레이너 :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 최은주 최재호 박경택 전미루 황정택 황정태 김성수 배우 헬린이 윤준 김은주

김동은 나이 40세 인스타그램 @pilates_space/

양치승 나이 47세 인스타그램 @ bodyspace_/

최은주 나이 41살 인스타그램 @ eunju_choi_/

김은주 나이 34세 인스타그램 하지 않음

아르바이트생 박경문 부산 출신 동국대 모델학과 재학중 키 196cm

양치승 강남구 논현동 헬스장 바디스페이스 전화 02-517-6191

김기태 나이 41세 키 187cm 고향 청양 학력 인하대학교 대학원 소속 영암군 민속씨름단 경력 한라장사 10번, 올스타 1회, 백호장사 1회 총 12회 장사 등극

영암군 민속씨름단 선수

태백급 박권익 이병하 장영진 .. 신입 허선행 나이 23세 키 180cm

금강급 김명기 김현수 최정만 (장사 11회) ... 신입 김진호

한라급 박병훈 (장사 1회), 박정민, 오창록 (키 189cm 장사 4회), 최성환 (나이 29세, 키 183cm. 멘사출신, 장사 8회)

백두급 윤성민 (주장) 장성우 (현 천하장사, 백두장사 3회, 24살 막내)

플레잉 코치 윤정수 (천하장사 2회, 키 191, 160kg)

양치승 김기태

영주 갈비집 고기집

상호 : 풍기인삼갈비

대표 메뉴 : 한우갈비살 1인 100g 25000 인삼튀김 20000 인삼갈비탕 15000 .. 한우 소갈비 돼지갈비 물냉면

주소 : 경북 영주시 풍기읍 소백로 1933 풍기인삼갈비

전화 : 054-635-2382

<양치승&김기태>

영주에서 열리는 인삼 엑스포에 찾아간 김기태 감독과 윤정수 코치인데요...!?

기 받을 수 있는 곳이면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는 김 감독이 곧 있을 씨름 전국 체전을 위해 소백산의 기도 받고 보양 재료 인삼도 살 겸~ 멀리~ ‘선비의 고장’ 영주까지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악연인 듯 필연인 듯, 그곳에서 딱 마주친 양치승 관장인데요!?

요즘 허약해진 직원들 몸보신 시킬 겸, 헬스장 직원 정태 트레이너랑 같이 왔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동행을 하지만, 오늘도 쉴 새 없이 티격태격 모드 온

인삼 구매하다가 유치한 인기 투표 경쟁전까지 벌이는 ‘앙숙 브라더스’ 두 보스입니다!

그러던 그때, 우연히 인삼 떡 메치기 체험장을 발견하자, 또 못 말리는 승부욕 발동한 양 관장과 김 감독, 점심 내기 대결하자고 나섭니다~

김 감독은 겉옷까지 벗어 던지는데! 그 결과는~ 김 감독의 승리!

짠돌이로 유명한 양 관장이 웬일로 당당히 사겠다며 인삼 갈비 맛집으로 향하는데요!

잠시 후! 모두를 경악하게 한 걸뱅이 양 관장의 태세 전환 행동은 무엇일까요?

양치승, 음식 예 지적에 “그래 나 걸뱅이다” 자폭

10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이 전국체전을 앞두고 선수들에게 줄 인삼을 사려는 영암군 씨름단 김기태 감독, 윤정수 코치와 경북 영주 인삼 축제장을 찾았습니다.

본격적인 인삼 쇼핑에 나선 김기태는 인삼 뿌리도 7개에 맞춰 사는 등 행운의 숫자에 집착하는 '샤먼킹'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반면 소문난 구두쇠인 양치승은 인삼 한 뿌리만 사서 직원 세명과 나눠 먹겠다면서 “500원만 깎아 달라"고 애원해 김기태로부터 "창피해서 같이 못 다니겠다"는 소리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누가 더 유명한지 알아보는 인지도 대결을 펼치는 등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전통 방식으로 떡을 찧는 현장을 발견하고 각자의 자존심을 건 '떡메치기' 한판 승부를 내기로 했습니다.

각각 근육계와 씨름계를 대표하는 두 보스는 떡판이 으스러질 정도로 양보 없는 기 싸움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한편, 함께 식사를 하러 간 양치승은 김기태가 고기를 사겠다고 하자 갑자기 폭풍 흡입하기 시작했고 이를 못마땅해하던 김기태가 "음식에도 의와 예가 있다"라 지적하자 "그래 나 걸뱅이다!"라며 못 말리는 '걸뱅이' 본색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여기에 몸무게 160kg의 윤정수도 전용 식사 장비를 꺼내 들고 본격적인 먹부림을 시작, 한우 소갈비 12인분, 돼지갈비 4인분, 갈비탕 4인분, 물냉면 4인분, 인삼 튀김까지 순삭해버리는 눈을 의심케 하는 두 사람의 역대급 먹방 대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