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신비한TV 서프라이즈 1036회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마약왕의 탈옥 일지 10월 16일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1036회 2022년 10월 16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여배우 나이 인스타 프로필

출연 재연 여배우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마약왕의 탈옥 일지

2015년 멕시코, 교도소 안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마약왕, 호아킨 구스만 이야기

땅굴을 이용해 탈출에 성공했지만 6개월 만에 체포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약왕이 다시 체포된 뜻밖의 사연은 무엇일까요?

​호아킨 구스만

숀펜

케이트 델 카스티요

​탈옥에 성공한 멕시코 마약왕 호아킨 구스만

경찰의 눈을 피해 도주 중이던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고 싶었서

할리우드 스타 숀펜과의 만남을 추진합니다

숀펜을 만나기 위해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

SNS 트위트에 자신을 지지한다고 글을 올린 멕시코 여배우 케이트 델 카스티요에게 연락했고

케이트 델 카스티요의 주선으로 숀펜과의 만남이 성사되는데요

인터뷰 정보를 입수한 멕시코 당국의 작전으로 탈옥 6개월 만에 다시 체포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찌되었든, 그의 일대기는 드라마 엘 차포 : 터널 킹 으로 드라마화 되었다고 하네요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