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살림남 홍성흔 이연복 초간단 양념 소스 꽃게 대하 도시락 비밀 레시피 살림하는 남자들 10월 1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572회 285회 2022년 10월 15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자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홍성흔 나이 46세 1976년생 키 180cm 고향 횡성 학력 경희대학교 인스타그램 honggafamily/

홍성흔 아내 김정임 (1973년 5월 21일생, 결혼 2004년-현재), 딸 홍화리 (2005년 2월 21일생 특목고 2학년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아들 홍화철 (2008년 9월 23일생 배재중학교 2학년) 장인 김진도 (나이 83세) 장모 박말분 (나이 77세) 반려견 홍이

홍성흔 아파트 집 강동구 암사동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 .. 자동차

#홍성흔

야구 실력이 일취월장! 나날이 성장 중인 화철인데요!

그런 화철이의 모습에 기특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성흔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화철이의 야구 경기가 있는 날, 야구부를 위한 도시락 준비에 나섰다는데요~

요린이 성흔을 도와줄 구원투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까지 합세하였습니다!

제철 맞은 꽃게부터 대하까지! 재료부터 고급인데요!

여기에 이연복 표 비밀 레시피까지 더해진 특급 도시락이 완성됩니다~

장장 5시간에 걸친 요리 대장정(?) 끝에 도시락 배달에 나선 성흔인데요!

그런데... 예정보다 1시간 일찍 시작해버린 야구 경기?!

뒤늦게 소식을 접하고 헐레벌떡 야구장으로 향합니다...!

과연 성흔은 아빠 표 도시락을 제시간에 무사히 전달할 수 있을까요!

?‘살림남2’ 홍성흔, 중식 대가 이연복과 함께 아빠 표 도시락 40인분 준비합니다

15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정성이 가득 담긴 아빠 표 도시락을 준비하는 홍성흔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홍성흔은 최근 야구 실력이 부쩍 향상된 화철이를 기특해하며 시합 당일에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 응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내친 김에 화철이 친구들의 몫까지 만들기로 한 홍성흔은 절친 이연복 셰프에게 도움을 요청, 40인분에 달하는 대량 도시락 제조에 나섰습니다.

이와 관련 제철 맞은 꽃게와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을 손질하고 있는 홍성흔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이연복 셰프는 "대사관에서 극찬 받았다"는 값으로 따질 수 없는 비밀 레시피와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양념 소스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전수했다고 합니다.

중식 대가의 손길이 닿은 요리의 맛을 본 홍성흔은 "우리 아들 진짜 호강하겠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고 해 과연 이연복과 함께 준비한 특급 요리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한편, 장장 5시간 동안 땀 흘려 만든 도시락을 들고 화철이의 학교 야구부실을 찾은 홍성흔은 "한 시간 전에 시합이 시작됐다"는 말을 듣고 다급하게 시합장으로 달려갔다는데요.

과연 홍성흔은 아빠 표 도시락을 제 시간에 무사히 전달했을까요.

화철이를 위한 홍성흔의 아빠 표 도시락 대작전은 15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