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MBC 놀면뭐하니 156회 메밀 막국수 칼국수 들깨 수제비 집 어디 10월 15일

 

MBC 놀면 뭐하니 156회 2022년 10월 1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주소 옷 트레이닝복 츄리닝 바지 슈트 선글라스 원피스 드레스 자켓 재킷 귀걸이 셔츠 바지 신발 가방 시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나) 이미주 이이경 박진주 (펄박)

촬영지 장소

메밀 막국수 칼국수 들깨 수제비 집

식당

메밀 막국수집

상호 : 옛날칼국수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52-1

전화 : 0507-1329-4578

1분 튼튼건강 X 놀면뭐하니

빅재미를 위한 필수 요소! '건강 챙기기'

오늘의 미션! 운동 영상 제작입니다!

태보 누나 조혜련 따라 에어로빅 헛둘~

호랑이 선생님 지옥 훈련에 멤버들 집단 반발하는데요?!

한편 진주 & 봉선 & 미주는 힐링 요가~ 는 어림도 없지!

사실은 치열한 센터 쟁탈전이 펼쳐집니다?!

힐링(X) 킬링(○)

엉망이 되어가는 요가 비디오

우리 영상 제작 잘 마칠 수 있을까요...?

?'놀뭐' 유재석→이이경, 조혜련과 '뉴스투데이' 깜짝 출연

10월 13일 오전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 속 ‘1분 튼튼건강’ 코너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이이경이 조혜련과 함께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른 아침, 에어로빅복을 맞춰 입고 등장한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오프닝 멘트를 맡은 유재석은 “오늘도 여러분의 활기찬 아침을 위해서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조혜련 씨가 함께합니다”, “다 같이 준비되셨으면 go go”라며 ‘1분 튼튼건강’ 코너 시그니처 인사까지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은 조혜련의 구호에 맞춰 에어로빅 동작을 소개했는데요.

멤버들은 리드미컬한 제자리 걸음부터 팔과 다리를 움직이는 격한 동작까지 해내며 MBC 사옥을 에어로빅 무대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조혜련은 “여러분 조혜련 춤 아시죠?”라며 히트곡 ‘아나까나’ 춤을 활용한 특별한 동작을 소개했고, 멤버들은 각을 맞춰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멤버들은 “겁나 겁나 겁날 게 없다”를 외치며, 직접 만든 클로징 동작으로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한편, 이날 소개된 ‘1분 튼튼건강’ 에어로빅 영상은 앞서 ‘놀면 뭐하니?’ 예고편에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슺니다.

멤버들은 ‘체육의 날’을 맞아 운동 영상 제작 미션을 받았습니다.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운동 영상은 10월 14일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깜짝 소개될 예정입니다.

멤버들의 운동 영상 제작 비하인드는 10월 15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됩니다.

'놀면 뭐하니?' 신봉선·박진주·이미주, MBC뉴스 깜짝 등장한 '요가 요정'

14일 오전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 속 ‘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놀면 뭐하니?’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가 깜짝 등장해 또 한번 아침을 상쾌하게 열었습니다.

지난 13일 에어로빅을 하며 등장했던 유재석, 정준하, 하하, 이이경, 조혜련과는 180도 다른 차분한 분위기 속 요가 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진주는 “여러분의 활기찬 아침을 위해 ‘놀면 뭐하니?’가 함께합니다”라며, “오늘은 장시간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한 거북목과 굽은 어깨에 좋은 동작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오프닝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이미주는 목과 어깨를 쭉 펴게 만드는 동작을 소개하며 시범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3개월 동안 체지방만 11kg 감량했다고 밝힌 신봉선은 건강한 매력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의외의 유연성과 요가 실력을 뽐낸 멤버들은 마지막까지 진지하게 요가에 임하며, 시청자들에게 아침 힐링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진선미 트리오가 요가를 할 줄이야.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 “요가 열심히 따라해볼게요”, “직장인 맞춤 운동 영상”, “2일 연속 아침 뉴스 장식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체육의 날을 맞아 준비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운동 영상 제작기는 10월 15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됩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