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방탄소년단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10월 15일

JTBC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2022년 10월 15일 방송

장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티켓 가격 : 무료

라이브플레이 장소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대형 스크린

BTS 드론쇼 : 오후 9시 이후, 광안리 해변

​JTBC, 15일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생중계

JTBC는 오는 15일(토) 저녁 6시 부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옛 투 컴 인 부산 Yet To Come' in BUSAN을 생중계합니다.

약 120분 간 방탄소년단의 부산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습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멋진 무대는 K-POP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문화와 부산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도를 높임으로써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은 오는 15일(토) 저녁 6시 JTBC에서 생중계됩니다.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을 지금의 자리에 있게 한 레전드 무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의 핵심 포인트가 그대로 무대에 새겨진다"며 "일반 관객도 함께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위주로 꾸며진다"고 전했는데요.

이번 콘서트는 올해 3월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진행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이후 약 7개월 만의 국내 단독 공연이라고 합니다.

부산세계박람회의 의미를 강조하는 연출도 선보일 가능성이 큰데요.

특히 멤버 가운데 지민과 정국이 부산 출신이기에 지역과도 인연이 있다고 합니다.

빅히트뮤직은 "이번 공연에서는 부산의 상징도 담길 것"이라며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자연스레 부산을 보고 느끼면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해 관심을 두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과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실시간으로 공연을 즐기는 라이브플레이(LIVE PLAY)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방탄소년단 9년의 역사를 담은 전시 '2022 BTS 엑시비션 : 프루프'(2022 BTS EXHIBITION : Proof), 부산을 테마로 제작된 상품을 판매하는 공식 상품 판매 점포, 부산 시내 5개 호텔과 협업해 만든 테마 숙박 패키지,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테마파크 멀티미디어 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했다고 합니다.

부산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콘서트는 JTBC와 일본 TBS 채널1에서 무료로 생중계되고 위버스, 제페토, 네이버 나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스트리밍된다고 하니깐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