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나는 솔로 11기 영수 상철 광수 영호 영철 영식 솔로남 나이 직업 촬영지 장소 나는SOLO 69회 11월 2일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69회 2022년 11월 2일 방송 소개팅남 소개팅녀 출연진 나이 학력 스펙 스포  인스타 프로필 카페 식당 맛집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옷 패딩 원피스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화장품 
진행 :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옷 
촬영지 촬영장소 
동두천 일본 마을 

영수 
세심 차분 모범 인생 
직업 의사, 대학병원 외과 전문의 
이상형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성 
본인 매력 1. 말투가 예쁨, 2. 손과 손톱이 예쁨 

영호 
재주 많은 남자 
직업 
바둑 5단 
전국 바둑대회 우승 경력 

영식 
엉뚱 4차원 금수저 사랑법 
멘사 회원 
1대 100 출연 우승 .. 증권투자 동호회 
부모님의 땅 건물 팔아서 결혼 자금 지원 공략? 
이상형 : 믿을 수 있는 여자, 과거 연인에 대한 상처 받은 경험 때문에 신뢰감 있는 여성 선호 

영철 
직진 부산 사나이 쾌남 훈남 미남 
직진남 
외적으로 따지지 않음 

광수 
내가 결혼할 상인가 쾌활 
직장 법인 회사 운영 (직원 20명 정도) 
파란 스포츠카 
파이어족 & 영앤리치 중간단계 
비비드 칼러 선호 
L사 H사 외국계 기업 직장 생활 후 사업 시작 법인 회사 운영중 

상철 
길쭉한 몸 하얀 미소 여심 저격수 
직업 메이저리그 스카우트 
나이 33세 
김병현 선수 소속했었던 에이전시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