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다채로운 아침 자연산 붕장어 장어구이 장어전골 맛집 오늘뭐먹지 청함재 도심 속 전원주택 그집이알고싶다 6회 다채로운 뚱보 호르몬 3총사 다이어트 가짜 식욕 6월 15일

JTBC 다채로운 아침 10회  2021년 6월 15일 방송 출연진 나이 학력 대학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 한석준 송민교 
송민교 나이 39세 인스타그램 @listeming/

[ 그 집이 알고 싶다 ] 

청함재 
주소 : 인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 
대지면적 85.24평 
건축면적 41.03평 
중정, 다락 있는 2층집 
박민용 건축가 010-3423-6573 (이탈리아 공인걱축사 자격증 취득)  

도심 속 전원주택, 청함재 
효자 아들이 지어준 자연 속의 집, 
아들 설계한 부모님 맞춤 하우스 
중정을 향해 탁트인 통창 
사계절 자연을 담은 많은 창문 
외부시선 차단하는 이탈리아식 벽 구조 (이탈리아 건축방식) 
3대 가족의 집 
허안나의 그 집이 알고 싶다

[ 오늘 뭐먹지 ] 자연산 붕장어 장어구이 장어전골 

요리하는 트로트 가수 김양 
흔히 아나고라 불리는 붕장어 
소금 뿌려 노릇노릇하게 구운 장어구이 
얼큰하고 감칠맛 나는 장어전골 

[ 특강쇼 ] 다이어트 망치는 주범, 가짜 식욕을 잡아라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 _ 뚱보 호르몬 3총사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