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실화탐사대 현상금 1000만원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600마리 대량 학살 예고 범인 누구 커뮤니티 닉네임 VPN테스트 159회 실화탐사대 고양이 학대 사건 3월 5일

MBC 실화탐사대 159회 2022년 3월 5일 방송 시간 범인 누구 정체 범행 장소 어디

두 번째 실화 – 현상금 1000만 원!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익명의 가면 뒤에 숨은 범인과 끔찍한 고양이 학대 사건의 전말!

지난 1월, 한 인터넷 유명 커뮤니티 갤러리에 모두를 경악시킨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닉네임 ‘VPN테스트’라는 유저가 올린 해당 게시물은 고양이를 포획 틀에 가두고 산 채로 불을 붙여 태우는 잔혹한 영상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영상을 올린 범인을 거세게 비난했고, 한 동물보호단체는 범인을 찾는 결정적 제보에 천만 원의 현상금까지 내걸었습니다.

그러자 범인은 오히려 고양이 600마리를 죽이겠다며 대량 학살을 예고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이번에야말로 고양이 학대범을 꼭 잡아야 한다고 분노했지만 커뮤니티 내에서 익명으로 활동하는 범인을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더구나 범인은 자신의 IP를 찾을 수 없도록 가상사설망이라 불리는 VPN을 사용했는데요,

이 VPN은 사용자의 위치를 나타내는 IP를 해외로 우회하기 때문에 추적이 쉽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때, 영상 분석전문가가 제작진에게 결정적 단서를 제공했습니다.

범인이 올린 원본 영상으로 범행 시각과 장소, 영상을 촬영한 휴대전화 기종까지 밝혀낸 것입니다.

곧바로 사건 현장을 찾아가 범행의 흔적을 발견한 제작진.

그리고 제보를 통해 범인이 현장에 타고 온 차량까지 추적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잡지 못했던 고양이 학대범을 이번엔 잡을 수 있을까요?

<실화탐사대>에서 고양이 학대범을 추적했습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