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태그

 
 
 

 

슈돌 신현준 실내 테니스장 스쿼시 테니스 선수 출신 아빠 첼리스트 엄마 김경미 나이 민준 예준이 재능 찾기 투준형제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슈퍼맨이돌아왔다 421회 3월 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21회 우리는 닮은 꼴 2022년 3월 6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출연진 옷 선글라스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협찬 사는 곳 동네 집 아파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bgm

신현준 나이 54세 1968년생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부교수 소속사 HJ FILM 대표 학력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인스타그램 @_shinhyunjoon_/

신현준 아내 김경미 (첼리스트 나이 42세 1980년생 12살 나이 차이 띠동갑) 아들 민준 예준 딸 민서

신현준 집 서울 성북구 성북동 주택 저택

실내 테니스장 스쿼시

'슈돌' 테니스 선수 출신 신현준 VS 첼리스트 엄마, DNA 논쟁 "날 닮았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투준형제는 아빠와 엄마 중 누구를 닮았을까요.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21회는 ‘우리는 닮은 꼴’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옵니다.

그중 신현준의 두 아들 민준, 예준이는 재능 찾기에 나섭니다. 첼리스트 엄마에게서는 음악을, 테니스 선수 출신 아빠에게서는 운동을 배우는 투준 형제의 하루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날 아이들이 “날 닮았다”고 주장하며 티격태격하던 신현준과 아내는 선생님으로 변신해 아이들에게 첼로와 테니스를 가르쳐줬습니다.

투준형제가 음악과 운동 중 어느 분야에 더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인데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테니스를 치는 게 오랜 로망이었던 쉰아빠 신현준은 투준형제와 함께 옷을 맞춰 입고 테니스장으로 향했습니다.

이때 헤어밴드까지 하고 세젤귀 테니스 선수로 변신한 아이들의 모습이 귀여워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이어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고, 처음부터 잘 따라가는 형 민준이와 달리 예준이는 헛스윙을 작렬하며 속상해했다는 전언입니다.

그러나 선수 출신 아빠의 승부욕을 물려받은 예준이는 여기서 포기하지 않고 승부욕을 불태우며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는데. 과연 예준이가 멋진 스윙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한편 신현준과 투준형제의 좌충우돌 테니스 연습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21회는 오늘(6일) 밤 9시 20분 방송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